본문 바로가기

정보

주민센터 업무시간 토요일과 점심시간은?

오늘은 우리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중에 하나인 주민센터 업무시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주민센터 저 같이 약간? 나이 드신분들은 아실텐데 원래 예전 명칭은 50여년 동안 사용한 동사무소였습니다. 근데 2000년도 중반에 주민센터로 이름을 변경하면서 예산으로 40억을 쓰면서한때 돈낭비 논란이 일기도 했었죠, 간단한 이야기 거리였구요 ㅎㅎ 본론으로 넘어가서 주민센터 업무시간을 알아봐야겠죠 

제일 쉬운방법은 역시 초록창 검색칸에 저렇게 입력해서 엔터를 쳐보는것이겠죠 그럼 자세히 업무시간에 대해 알려줄텐데요.

혹 자신의 지역이 아니고 다른지역의 업무시간도 알고싶으시면 지역명과 결합해 검색하시면 다른지역 업무시간도 나온답니다.

노란색으로 바탕표시까지 해서 친절히도 알려주네요 그리고 토요일은 주민센터에서 일하시는분들도 공무원인 관계로 주5일제 이기때문에

영업을 안한다네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괜한 발걸음 하는것보다 이렇게 확실히 알아놓는게 유용하겠죠? 그리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1시까지 인데요

뭐 일반적인 점심시간이지만 그래도 모르고 가는것보다 이렇게 알고 점심시간을 피해서 가면 만에하나 허탕치는 발걸음을 하지않을겁니다.

요즘에는 주민센터 외관도 정말 화려하게 잘지은곳이 많죠 이렇게 한옥처럼 완전 문화재 같이 보이는곳도 있구..

또 이렇게 멋지게 건설예정인 주민센터도 있네요 조감도만 봐도 삐까 뻔적합니다. 이상 주민센터 업무시간을 알아봤는데요 조금이라도 도움이되셨다면 저로썬 만족한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