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태양 민효린 성형전 코 사실은..

민효린 태양 성형전


민효린 요즘 언니들의 슬램덩크 예능프로그램에서 예능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모양입니다. 민효린은 태양과 열애설을 쿨하게 인정하고 알콩달콩 데이트하는 모습이 언론에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연기자로 입지 다지기에 실패하는것 아닌가 하는 의구심도 들었지만 영화 써니 정수지 역을 맡아 열연하며 배우로서도 인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민효린 그녀의 대해, 태양과의 에피소드등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민효린 성헝전 사진이 온라인에 많이 떠도는데 그녀가 방송에서 고백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면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사진 입니다. 고백했듯이 확실히 초등학교때는 지금과 조금 다른 모습이고 중학교 당시에는 살찐 모습이 귀엽습니다.




민효린 성형전 논란에 관하여 2012년 7월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 인터뷰에서 솔직담백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당시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홍보차 차태현 오지호 등도 같이 출연했었는데 인터뷰 도중 차태현이 "민효린 코가 정말 명품코이다. 어디서 성형 했느냐고" 돌직구로 물었는데요.


이에 그녀는 "정말 부모님이 낳아주신 그대로다 엑스레이도 보여줄수 있다"고 답변했습니다. 




그러자 함께 출연한 오지호도 "나도 본적이 있다 매니저가 엑스레이 사진을 들고 다니지 않나. 원래 이런 아이다"라고 증언해 줬습니다.


이날 민효린은 "코 성형은 안했다"고 말하면서 "눈은 찝었다 코는 정말 자연산이다" 라고 솔직 고백했습니다. 민효린 성형 고백에 같이 출연했던 차태현이 놀라면서 그런 이야기는 왜 하는지 놀라워 하는 반응이었습니다.


방송에서 저렇게 솔직하게 고백하기가 쉽지 않은데 쉬원쉬원한 성격인 것 같습니다. 태양이 아무래도 얼굴도 얼굴이지만 저런 성격에도 반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민효린 태양 열애


두사람은 지난해 열애 사실을 양측 소속사가 공식 인정하면서 연예계 대표 커플로 발돋움 했는데요 당시 한 매채가 관계자들 말을 인용하여 태양 민효린 커플이 2년째 연애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글과 함께 아파트 단지에 함께 데이트 하는 모습에 사진까지 공개했었는데요


[민효린과 태양 손잡고 다정하게 데이트 하는 모습]


처음 열애설이 나고 나서는 양측이 굳게 입을 다물고 공식적인 언급을 하지 않았으니 이내 연애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당시 민효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채와의 인터뷰에서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배우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해줄수 없다 곤란한 입장이라는 답을 받았다고 짧게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태양의 연인]


곤란하다는 입장이라는 것이 부정하는것도 아니고 사귄다는 것도 아니고 애매한 상황이었는데 원래 박진영은 소속사 가수들이 연애를 해도 솔직하게 입장을 밝히기로 유명한데 배우를 배려하여 이같은 입장을 내놓았던 것입니다.


[민효린 화보 사진]


이후 YG엔테테인먼트 쪽이 먼저 열애설을 시인했습니다. 태양 민효린 두 사람이 사귀는 사이가 맞다면서 말이죠 YG엔터 양헌석 대표는 한 매채와의 전화통화에서 매니저를 통하여 열애 사실을 보고 받았다고 합니다.


[민효린 몸매 돋보이는 화보 사진]


그러면서 오히려 축하해 줄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JYP엔터테인먼트 역시 태양 민효린 두사람이 사귀고 있는 중이 맞다고 시인했습니다.



민효린 태양 1호커플


두사람의 열애로 JYP엔터테인먼트와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적인 1호커플인 동시에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인터뷰를 태양은 모태솔로라고 누누히 밝혀왔었는데 이번 공개열애로 팬들의 지대한 관심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아무래도 모태솔로로 밝힌점과 빅뱅의 멤버 태양이라는점에서 관심이 안갈수가 없겠죠



앞서 민효린 태양 커플의 열애소식이 알려지자 태양의 뮤직비디오 '새벽 한시' 도 새삼 재조명되기도 했습니다. 열애 인정하기 약 1년전 두사람이 연인으로 등장해 진한 키스신과 수위 높은 촬영을 연기해 주목받았었기 때문이죠 



프로필


민효린 나이는 1986년 2월5일 생으로 올해나이 31세입니다. 고향은 대구,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그녀의 민효린 키는 160cm 몸무게는 44gk 입니다.



데뷔는 2006년 의류브랜드 플레퍼 메인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하게 됩니다. 소속사는 다들 아시다시피 JYP엔터테인먼트. 민효린 학력은 입성중학교, 대구동부고등학교를 거쳐 개명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 졸업입니다.



영화 출연작.


2015년도 - 스물 진주


2012년도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백수련


2012년도 - 5백만불의 사나이 남미리


2011년도 - 써니 정수지


2010년도 - 우유시대 진 단편영화


2010년도 로맨틱 무브먼트 - 서울 앨리스 온라인 옴니버스영화



드라마 출연작.


2015년도 - M.net

tvN - 칠전팔기 구해라 구해라

2011년도 - KBS2 로맨스 타운 정다겸

2010년도 - SBS 닥터 챔프 간호사 특별출연

2009년도 - MBC 트리플 이하루


'민효린 드레스 사고' 연관검색어에 있어서 궁금해 하실텐데 시상식에서 양면테이프로 떨어지지말라고 드레스를 붙인 모습까지 보일정도로 아찔한 장면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잘 모를수도 있지만 그녀는 2007년 5월 가수로 싱글앨범을 발표하고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당시 Rinz라는 이름으로 활동했고 대표곡으로는 기다려늑대와 STARS가 있으며 STARS는 일본의 유명가수 나카시마 미카의 원곡으로 널리 알려진 곡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


민효린 Stars 가수 데뷔 언급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그녀는 9년전 가수로 데뷔한 사연도 직접 밝혔습니다.


그녀는 2007년에 가수로 말하면서 솔로 가수였고 노래제목은 'Stars'였다고 전했습니다. 그녀가 가수로 활동할 때 음원성적이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 당시 연예계에서는 배우와 가수를 병행하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 민효린 전 소속사 측에서 연기를 권유해 연기자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그러곤 아직도 가수에 대한 열정이 남아 있다고 밝혔습니다.


사연을 들은 김구라는 복면가왕에 한번 나와보라는 식으로 말했는데 현 민효린 소속사 대표인 박진영도 안그래도 복면가왕에 나가라고 권유했다고 하네요 그녀의 실력을 상당히 인정하는 모습입니다. 또 지금은 쑥스러워서 이 정도로 부른거지 가면쓰고 하면 훨씬 잘할 것이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민효린 본명은 정은란 입니다.



최근 민효린은 '언니들의 슬랭덩크' 프로그램을 통해 2년공백기로 인한 대인기피증 평소 꿈꾸던 걸그룹을 이루려 노력하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민효린 태양 커플 알콩달콩 행복하게 사귀시고 앞으로 가수의 꿈이 실현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