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방예담 데뷔 나이 인스타그램 어떤모습일까?


K팝스타2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방예담이 올해 데뷔한다는 깜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특히 방예담 나이도 어리지만 YG에서 이번에 선보일 새 보이그룹 멤버들의 나이대는 15~17세로 모두 어린 것이 특징인데요 그는 이 팀의 리드 보컬로 이미 결정됐다고 합니다. 그럼 방예담 데뷔 등 세부 정보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죠.




소속될 팀의 멤버 수는 7인 이상이 될 것이라고 알려졌는데 이로써 YG는 자사 사상 가장 어린 나이대의 멤버들로 이뤄질 7인조 이상의 새 보이그룹을 2017년 하반기에 데뷔시켜 팬들에 선보이게 될 전망입니다.


방예담 프로필


나이 2002년 5월 7일 생 


방예담 키 - 168cm로 알려졌지만 170cm가까이 컸다고 하네요


소속사 - YG 엔터테인먼트


방예담 학력 - 서울신석초등학교 졸업, 서울광성중학교 재학




방예담 아버지가 CM송과 애니송의 대표주자인 방대식 씨이고 어머니 정미영 씨입니다.


방예담 인스타 속 최근 근황 사진 공개


얼마전 방예담 근황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타블로, 송민호 등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된 것인데요 사진 속 그는 K팝스타 출연 당시의 앳된 얼굴과 달리 한층 성숙해진 얼굴을 보이고 있으며 또 YG 특유의 독특한 힙합 개성을 흡수한 듯 스웨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방예담이 학교에서 찍힌 근황 사진. 그리고 아직도 방예담 성별을 잘 모르는 분들이 있는데 이 사진을 보면 확실히 알 것으로 보입니다.



'K팝스타 시즌2' 출연 당시 나이는 12살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저스틴 비버의 '베이비', 스티비 원더의 '설 듀크', 컬쳐 클럽의 '카르마 카멜레온', 마이클 잭슨의 '블랙 오어 화이트' 등을 특유의 미성으로 완벽히 소화하는가하면 빼어난 춤 실력까지 더해 보는 이들을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었죠.


SM, YG, JYP 세 심사위원 모두 그의 매력에 흠뻑 빠졌고 시청자들의 응원도 대단했습니다. 그렇게 악동뮤지션에 이어 최종 준우승을 따냈고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죠. 그리고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거쳐 '원석'은 마침내 'YG의 보석'으로 성장했습니다. 앞으로 성장할 여지도 충분히 남아있기 때문에 더 무서운 것 같습니다.




한편 일각에서 'K팝스타2' 시절 미소년 목소리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방예담 변성기 관련한 우려가 일고 있는 것에 대해, 이 관계자는 "어린 시절 목소리의 특성을 유지해가며 변성기를 잘 넘겼다"라며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 빛을 볼 시기가 올여름 이후가 될 전망인데 YG엔터테인먼트로서는 4~6월 기간동안 아이콘, 위너, 블랙핑크, 젝스키스의 컴백에 집중할 계획이며 2017년 하반기 첫 주자로 방예담이 속한 신인 보이그룹을 데뷔시킬 거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