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신소미 박근혜 내곡동 사저 연예인 집중분석

신소미 박근혜 내곡동 사저 연예인 집중분석


배우 신소미가 박근혜 전 대통령의 새 자택인 경기도 내곡동 집 전 거주자로 알려지면서 화제입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은 최근 서울 삼성동 자택을 매각하고 경기도 내곡동에 새 집을 마련, 다음 주 이사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이와 관련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직전까지 미스코리아 출신 신소미가 거주했던 것으로 알려져 주목받고 있는데 그녀에 대해 먼저 알아보죠


프로필


신소미 나이 1975년 5월 28일 생


키 167cm 몸무게 47kg


신소미 학력 마운트버넌 나사렛 대학교


신소미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som.shin/




부동산관계자에 따르면 박 전 대통령은 삼성동 사저를 홍성열 마리오아울렛 회장에게 67억5000만원을 받고 처분했다고 알려졌습니다.


박근혜가 새로 산 내곡동 집 가격 28억원을 빼고 약 40억원의 현금을 확보해 이를 변호사 수임료로 사용할 것으로 추측됩니다.


박근혜 내곡동 연예인 집 사진


박 전 대통령이 구매한 내곡동 사저는 차량이 다니는 큰 길에서 언덕을 따라 100m 가량 올라가면 나옵니다.


 대지면적은 406.00㎡에 건물 규모는 544.04㎡로 지난 2008년 지어진 신축 건물이기 때문에 3.3㎡당 3000만원을 호가할 것이란 예상도 나왔습니다. 단순계산으로 약 37억원의 가격으로 추산할 수 있지만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정보에 따르면 해당 주택이 28억원에 거래된 것으로 파악됩니다.



지하는 주차장으로 쓰이며, 기본 4대를 세울 수 있지만 최대 10대까지도 주차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신 씨는 이달 19일까지 거주하다가 집을 비우고 다른 주택으로 이사를 마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디자이너 이승진 씨 딸인 신소미는 1995년 미스코리아 워싱턴 美로 연예계에 입문했습니다. 1995년 CF '제크'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1996년 박선영, 김태우, 이주현 등과 함께 KBS 슈퍼탤런트 18기로 화려하게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로맨스헌터' '마이러브' '사랑하고 싶다' '변호사들' '아내와 여자''매일 그대와' 등에 출연해 왔고 영화 영화 '위선자들' 이브의 유혹'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