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송하윤 키, 성형전, 김별 예명 개명 이유

송하윤 키, 성형전, 김별 예명 개명이유


1986년생인 배우 송하윤은 2004년 KBS 드라마 상두야 학교 가자로 데뷔해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곳에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데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로 1년여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녀에 대한 여러가지 궁금증에 대해서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하윤 프로필


본명은 김미선


키 160cm 몸무게 42kg 혈액형 A형


송하윤 학력 대학 


압구정고등학교 졸업

부명중학교

부천신도초등학교


대학교는 입학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송하윤 가족 관계 부모님, 남동생


다음으로 송하윤 김별 이름으로 오래 활동했는데 개명을 한 원인은 무엇이었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송하윤은 ‘김별’이라는 이름을 사용해 활동을 했는데 앳된 외모와 귀여운 이미지로 드라마 뿐만아니라 광고, 뮤직비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약 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이후 일이 잘 풀리지 않았고, 배우로서 성장을 원했던 그녀는 김별이라는 이름을 버리고, 새롭게 개명한 이름을 사용하게 됐다고 합니다.



송하윤 성형전 사진이라며 온라인 커뮤니티에 떠돌고 있는 송하윤의 졸업사진(졸사)입니다. 지금과 조금 차이나는 모습이기도 한데요.


자세히 보면 쌍꺼풀이 없어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이라고도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화장도 전혀 안했고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쌍꺼풀이 생기는 경우도 있으니 성형으로 인한 환골탈태 혹은 변천사라고 말하기도 민망한 수준이고 원래부터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본판이 예뻤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배우라고 하는데 이번 새 드라마에서 제대로 확 떴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