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위대한탄생 한서희 인스타그램 금수저였다니..


위대한탄생 한서희 인스타그램


그룹 빅뱅의 탑과 함께 대마초를 피운 것으로 알려진 한서희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6월 2일 한 매체는 탑이 위대한탄생 출신의 걸그룹 연습생 한서희가 3차례에 걸쳐 대마초를 흡연했다고 보도하면서부터인데 잘 알려지지 않았던 그녀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용산구 소재 탑의 집에서 전자 담배를 이용해 이같은 일을 저질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한서희는 지난 3월 구속 되기전 공급자로부터 받은 것을 탑과 함께 흡연했다고 자백했다고 하죠.


 1995년 생인 한서희는 지난 2012년 방영된 MBC '위대한탄생3'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한서희 위대한탄생 출연 당시 성형 의혹이 일정도로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 바 있었죠. 그녀는 당시 위대한탄생에서 "밴드부 선생님의 추천으로 지원하게 됐다"고 밝히며 "내가 가수가 안되면 그건 있을 수 없는 일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당돌하게 포부를 밝혀 관계자들을 당황시키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상당한 금수저로 알려지고 이 대목 역시 눈길을 끄는데 한번 살펴보도록 하죠.




한서희 엄마가 여주제일고 교감이고, 외할아버지가 학교 이사장이며 미국 사업까지 한다는 네티즌수사대들의 증언이 이어지고 있는데 여주제일고를 나온 것은 확실합니다.



당시 톱12 진출에는 실패했으나 방송 이후 각종 기획사에서 러브콜이 쇄도했다고 하죠. 외모를 보면 충분히 납득이 가기도 하는데, 이때 당시에 워낙 눈에 띄어 아직까지도 기억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위탄 한서희 출연 이후 여러 소속사를  전전했다고 알려졌습니다.


한서희 구구단 데뷔 멤버조로 들어갔다는 이야기도 있었죠. 그러나 한달 간의 연습생 생활을 했다는 것 외에 별다른 소식이 들리지 않았습니다. 


젤리피쉬의 한서희는 이후 개인적인 문제로 계약을 해지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러나 이번 대마초 사건으로 인해 그녀의 데뷔 여부는 불투명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궁금해 하시는 한서희 인스타그램 주소 입니다.



특히 한서희 인스타 글을 보면 연예인 팬들과 설전을 벌인 적도 있는데, 오빠들이랑 껴안고 뽀뽀했다는 과거 인스타그램을 보면 참 뭐라고 말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앞서 서울지방경찰청은 탑이 지난해 10월 자택에서 연습생 후배인 한 씨와 함께 피운 정황을 포착해 수사에 착수, 지난달 진행한 모발 검사에서 흡연 양성 반응이 나와 관련 혐의로 적발됐다고 하죠.


올해 2월 9일 의무경찰로 입대해 서울지방경찰청 홍보담당관실에  배치받았고, 현재 서울 강남경찰서에 있는 경찰악대에서 근무 중이지만 경찰은 의경 복무 중인 그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