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딘 성형전 과거사진 논란 요약


가수 딘이 쇼미더머니6의 프로듀서로 참가해 잘생긴 외모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면서 성형전 의혹과 관련된 논란이 다시금 재조명 되고 있는 듯 한데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처음 논란은 네이트판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한 네티즌이 과거 찍었던 딘 사진을 들고와서는 딘 성형전 모습이라며 깎아내리기 시작한 것인데요. 


'로엔연습생이었던 동기가 얼굴을 다 손댔다고해서 찾아봤는데 충격이다. 어차피 음악이 좋아서 좋아했지만 뭔가 다시보인다. 뮤지션 이미지인데 왜 굳이'라며 확인되지 않은 카더라 루머를 곁들이면서 딘의 성형으로 실망했다는 글을 올린 것입니다.


이 글이 올라온 후 댓글에는 "실망이다", "달라보인다", "그래놓고 잘생긴줄 안다" 심지어는 "이럴줄 알았다" 등 반응이 올라왔는데 딘은 본인 얼굴에 자부심 같은 것은 부리적도 없었고, 심지어 팬들사이에서도 잘 생겼다는 말을 잘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부정적인 반응이 많은모습이었습니다.




딘 학력 딘 학교 대학교 등에 대해 궁금해 하는분들이 많은데 딘 고등학교는 용산고등학교를 나왔다고 하며 대학은 진학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딘 졸업사진(졸사)를 보면 짧게 자른 머리가 살짝 어색하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프로필


딘의 나이 1992년 11월 10일 생으로 올해 26세 딘 본명 권혁


혈액형 - O형


딘 키 - 177cm 실제키를 직접 밝힘


종교 - 기독교


딘 국적 - 재미 교포 또는 유학파로 오해를 하는 분이 있는데 고향이 홍은동으로 토종 한국인입니다.



데뷔전 딘 과거 사진을 보면 확실히 지금과 사뭇 달라 보이는 모습인 것이 사실이긴 하지만 또 자세히 살펴보면 장발인 것을 제외하면 지금과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 것 같고 성형을 했다고 단정하기는 힘들어보입니다.



이후 그가 인스타그램을 비활성하기 전 남긴 사진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이날 "그 누구와도 타협하지 마라. 나 자신에게 솔직해라(Don't compromise with anybody. Stay true to myself)"라는 글귀와 함께 자신의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fvck the rumors'라는 글이 개재되어있습니다.


해당 글을 올린 뒤 그는 자신의 계정을 비활성화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는 성형과 관련된 루머로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은 것인지 이날 올린 게시글 또한 이와 관련된 것으로 추정되었죠. 이후 4일만에 다시 SNS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얼굴을 고쳤든 말든 팬들은 노래에 빠진게 대다수이고 별 상관도 없을텐데, 일부에서 얼굴을 뜯어고쳤네 갈아엎었네 같은 전혀 사실도 아닌 글은 올리는 것은 잘생기고 능력까지 되니 부러워서 그런 것인 걸까요? 이런 말 같지도 않은 악의적인 글은 올리는 것은 지양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