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나혼자산다 충재 인스타 나이 현재 직업 근황

나혼자산다 충재의 인스타 인기폭발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 에피소드에서 자신의 작품 주인공인 우기명 조소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후배로 김충재 씨를 불렀는데 훤칠한 꽃미남 외모로 뜨거운 주목을 받게되죠. 그럼 지금부터 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안84는 자신이 그린 웹툰 주인공인 우기명을 실물크기로 만들었는데 이를 위해 그는200kg이나 되는 찰흙을 준비해 제품 디자이너인 후배 충재 씨의 작업실에 찾아갔던 것입니다. 찰흙 운반을 도우러 온 훈남이 등장하자 박나래는 물론 시청자들까지도 그의 외모에 빠져 폭발적인 인기를 보였죠.


나혼자산다 충재 나이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학력은 수원대학교를 나왔습니다.




방송으로 만났을 때 찍은사진으로 충재씨가 인스타에 직접 사진을 올렸습니다. 



방송에서 그를 본 박나래는 관심을 보였습니다.


결국 이시언은 충재 씨에게 전화를 걸었고 박나래는 ‘여름 나래 학교’에 같이 갈 것을 제안했고, 그는 흔쾌히 수락했죠 이후 박나래는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하던데 방송용이 아니라 정말 잘생겨서 좋아하는 듯했습니다.



전현무도 나섰습니다 “박나래가 충재 씨를 좋아하는 게 방송에 많이 나갔다. 개인적으로 어떻게 생각하시느냐”고 질문했고 그는 “별로 생각이 없어서”고 돌직구를 날렸습니다. 실망스러워 하던 차에 반전이 있었는데  그는“방송으로 몇 번 봤을 때, 정말 따뜻한 분이라고 느꼈다”고 립서비스를 날립니다.



지난 방송 이후 우월한 조각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고 특히 그의 인스타 계정 또한 인기를 끌며 현재 팔로워는 약 7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작업실 인터뷰"라는 글과 함께 근황 모습을 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어딘가를 응시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모습.



나혼자산다의 충재씨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에 링크해드리겠습니다. 


김충재씨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