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김준희 나이 보디빌더 이대우 16세차이 극복 열애 달달


가수 출신 방송인 김준희가 16살 연하 나이의 보디빌더 이대우 선수와 열애중임을 고백해 관심을 끌고 있네요.


 몇년전에 김준희 전남친이 8살 연하라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정말 능력자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 커플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죠.




김준희는 24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이틀 연속 두개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해버린 내대지. 1등해서 트로피랑 매달 걸어준다고 한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요. 대회 준비하드라 정말 고생했고 이제 그동안 먹고싶어서 캡쳐해놨던 맛집들 부수러 다니고 여행도 가고 우리 이제 꽃길만 걷자"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어 "이제 프로선수가 된 것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 대회 준비엔 내가 더더 최강 서포트해줄게. 걱정마!! 항상 나 먼저 챙기고 다 내덕이라 하고 무조건 더 못해줘서 미안하다고만 하는 내자기 내대지. 너무너무 고생했고 너무 멋져. 내남자 최고다 진짜"라는 글과 '#럽스타그램'이라는 해시태그까지 덧붙이며 열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전했습니다.




올해 김준희 나이 42세, 보디빌더 이대우의 나이는 26세입니다.


무려 16세 나이차이인데 남녀 커플을 종종 봤어도 정말 신선한 느낌의 커플이네요.


김준희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하고 FIDM 대학을 졸업했으며 서울종합예술직업학교 겸임교수, 경기예술전문학교 교수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김준희는 남친이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사진과 그가 보낸 장문의 문자 메시지를 공개하며 남다른 애정을 나타했습니다. 김준희 남자친구 이대우 보디빌더 역시 자신의 SNS에 얼굴이 가려진 그녀와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한 바 있죠. 



이대우는 인스타를 통해 “여봉봉 집 보내고 가는 길 영상 속 자기 응원 목소리 들으니 가슴이 뭉클하더라. 이제 우리 꽃길만 걷자. 이제 내가 자기 옆에서 최강 서포트할게. 많이 사랑하고 보고 싶다. 내 사랑. 사랑한다”라는 글과 함께 ‘럽스타그램’, ‘여자친구’라는 해시태그를 게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준희 성형전 졸업사진입니다. 열애 보도가 나오고 성형 엄청했다며 악플 다는 분들도 있는데 본판이 그렇게 나쁜편이 아닙니다.



이대우 인스타그램 주소 링크입니다.



지난 1994년 '뮤'라는 예명으로 앨범을 내고 연예계에 데뷔한 그녀는 이후 영화와 뮤지컬 등 다양한 매체에 활동하다가 쇼핑몰을 오픈해 사업가로도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또 40대라고는 믿기지 않는 탄탄한 바디라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으며 평소 건강한 식단 및 운동으로 건강한 미인의 대명사로 주목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