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배동성 전진주 나이 및 이혼 재혼 가족 비하인드스토리

배동성 전진주 나이 및 이혼 재혼 가족 비하인드스토리


배동성이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하며 관심이 집중된 적이 있죠.


2013년 이혼의 아픔을 겪었던 배동성은 전진주와 MBC 기분 좋은 날에 함께 출연하며 처음 인연을 맺었고 이후에도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무한 애정을 드러내곤 했었는데 재혼까지 하게 된 것입니다.




SNS를 통해 데이트 사진을 공개한 모습.


전진주는 그동안 MBC 기분 좋은날, EBS1 ‘최고의 요리비결’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다들 알다시피 배동성은 현재 재혼이죠. 마찬가지로 요리연구가 전진주도 재혼입니다. 인스타에 말년 휴가 나온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인지 전진주 전남편에 대한 궁금증을 갖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요리연구가로 이름을 날렸지만 이뿐만 아니라 살림 9단으로 방송에 나오기도 한 능력자입니다.



인연을 맺은 기분 좋은날 함께 출연했을 당시 모습. 방송에서 배동성이 적극적으로 요리도 잘하시고 맛도 좋아하며 좋아하는 것이 눈에 보였었죠.


배동성 전진주 나이 차이는? 우선 배동성의 나이는 1965년생으로 53세입니다.


 요리연구가 전진주 나이는 51세로 나이차는 2살이 납니다. 



그리고 배동성의 전처와 전딸 문제로 말이 많았는데 전처 안 씨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전남편인 배동성에 대해 폭로글을 남겨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안씨는 글에서 방송에서 이야기한 한 달 생활비 3500만 원과 거짓된 행동 등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고 털어놨는데요 양쪽의 입장차가 있어서 누구편을 들기도 참 뭐한 상황인듯 싶습니다. 




배동성 자녀 아이 딸 배수빈 양이 아직 어린데 악플로 고통 받고 있다고 하니 더이상의 악플은 지양했으면 하네요.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SNS 등을 통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두 사람은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사랑을 키워오다가 결혼식까지 올리게 됐습니다. 이들은 이번 재혼으로 과거의 슬픔을 모두 씻어내고 행복한 새 출발을 할 수 있게 됐기에 더 많은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전진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eonjinju9565/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