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이예림 김영찬 축구선수 남자친구 연봉 애정전선은?


개그맨 이경규가 딸 이예림의 남자친구인 김영찬을 두고 지금 딸의 남자친구가 축구선수이고 두 사람이 절대 안 헤어졌으면 좋겠다고 공개적으로 밝힘에 따라 김영찬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그가 누구인지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6월 김영찬과 이예림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째 열애 중이라고 인정했습니다.


2013년 전북 현대 모터스에 입단한 축구선수 김영찬 고향 학력 등을 살펴보면 용인 신갈 고등학교를 거쳐 고려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올해 나이는 1993년생 25살로 연인 1살 연상입니다. 


그는 키 189cm에 몸무게 80kg로 축구선수다운 건장한 체격과 훈훈한 외모를 지닌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축구선수 김영찬 연봉 관련 관심도 뜨겁습니다. K리그 신인은 원래 연봉 상한선이 있기 때문에 첫해에는 3천만원 이하로 받는다고 알려져있는데 2015년 5경기 2016년 12경기 그리고 올해는 부상여파와 주전에 밀려 경기예 출전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김영찬의 연봉 상승률이 제한적일 수밖에 없고 1억원을 넘지 않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런 가운데 이예림과 김영찬 인스타그램에 커플 사진이 사라져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열애설이 불거지기 전에는 각자의 SNS를 통해 데이트 사진을 올리는 등 젊은 연인들답게 거침없이 애정을 표현한 바 있었죠.



그래서 일부에서 이예림 김영찬 결별 한 것 아니냐는 시선을 보내고 있는데, 딸의 연애에 신중한 이경규가 방송에서 직접 언급을 한 것을 보면 억측에 불과한 것 같습니다.



이예림 차 BMW 사진


2015년 당시 "두치야…나 이 차 사줘, 잘할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었습니다.



예림이 남친이 대단하고 유망한 것은 맞지만 아빠인 이경규 재산 역시 상당하다고 모두가 인정하죠. 30년 가까이 쭉 방송하면서 영화 제작과 외식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어서 백억 이상에 달한다고 추정되고 있기에 누가 아깝고 그런 것은 없는 것 같고 잘 어울리는 한 쌍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