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강경준 장신영 나이 차이 재혼 아들 비화

강경준과 장신영 나이 재혼 아들 비화


장신영과 강경준 커플이 동상이몽2에 출연하면서 큰 관심을 받으며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와 일상이 눈길을 사로잡았죠. 두 사람은 2013년 JTBC 드라마 가시꽃에 함께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만남이 주목 받았던 이유는 장신영의 과거 때문입니다.



 

지난 2006년 11월 23살이라는 이른 시기에 결혼했던 장신영은 2007년 아들을 얻으며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는 듯 했지만 2009년 3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합니다.


강경준은 이혼의 아픔을 겪은 그녀를 따뜻하게 감싸 안았고, 이에 감동을 받은 장신영도 마음의 문을 연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평소에도 강경준은 장신영 아들과 함께 SNS를 통해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등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장신영이 재혼 할 지에도 관심이 커졌는데 결혼에 골인하게 됐습니다.




프로필을 잠깐 살펴보면, 강경준 나이 1983년 생 올해 35세 장신영 나이 1984년 생 올해 34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는 1살이 납니다.


강경준 고향 서울, 혈액형 A형, 키 183cm 몸무게 72kg, 


장신영 고향 전라북도 완주군, 혈액형 AB형, 키 170cm 몸무게 49kg, , 학력 전주예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강경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주도 여행 사진을 공개한 바 있죠. 당시 그는#저녁수영 #제주도 #가족여행 #휴가 #여봉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것인데 해시태그에서 남다른 애정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또한 장신영의 아이와 함께한 야구장 데이트 모습이 TV 방송에서 포착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장신영의 아들이 벌써 나이 13살이라고 하는데 아이도 아니고 아들이 이제는 다컸다고 볼 수 있겠네요.



동상이몽에 출연해 신혼집을 구하던 장신영과 강경준은 10억 원이 넘는 강남 8학군에 위치한 아파트를 보며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기도 했고, 지상파에서는 1인 가구나 현재 국내에서 제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좁은 범위의 가정들의 일상을 공개해 왔기에 당시 비혼 커플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새로운 분위기를 형성시켰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주목 받으며 아픔을 이겨내고 결혼까지 골인했기에 축복과 응원의 목소리가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