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한서희 인스타그램 라이브 페이스북 성형 논란 난리났다


그룹 빅뱅의 멤버 탑과 함께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를 받은 연습생 한서희가 인스타그램의 라이브 방송으로 근황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네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는데 무려 만여 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시청했습니다.




한서희 인스타 라이브 방송


한서희 데뷔를 한다고 직접 밝혔는데 늦어도 내년 1월 안에 할 것이라고 하네요. 그녀는 "요즘 기분이 좋다. 그룹명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프로듀서님이 정해줬는데 내가 별로라고 해 다시 정하자고 했다. 내가 나이가 제일 많아 리더다. 같이 데뷔하는 친구들 예쁘다"고 구체적으로 설명했습니다.


한서희 아이돌 걸그룹 4인조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가만히 있어도 어차피 욕먹을 것, 시작이라도 해보자는 마음으로 데뷔를 결정했다"고 당당하게 말해 멘탈이 장난 아니라며 놀라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분위기입니다.




한서희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xxsxxhee/


한서희 페북 발언도 욕까지 써가며 거침이 없는 모습입니다.


한서희 페이스북 주소 - http://m.facebook.com/seohee.hahn?ref=bookmarks




한서희 성형 의혹을 갖는 분들이 의외로 많은 것 같더군요. 아무래도 짙은 쌍꺼풀에 눈도 크고 코도 높고 이목구비가 워낙 뛰어나고 예뻐서 일 것 같은데요. 위에는 그녀가 17살때 출연했던 위대한탄생 방송 당시 모습으로 지금과 똑같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성형전 사진이 있을수 없겠죠.



한서희 차 인증 사진. 최근에 명품차를 타고 법원에 출두해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사학 재단 집안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확실히 명품 도배에 차까지 잘사는 것이 인증 되네요.



인스타그램 방송에서 대마초를 왜 했냐는 물음에 "모르겠다. 제가 쓸 데 없는 호기심이 많았던 것 같다"고 답했으며 "하루에 자기 이름을 몇 번 검색하느냐"라는 질문에는 "셀 수 없는 정도다. 난 관종이다. 관심 받을수록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한서희 메갈 여시 쭉빵 워마드 등지에서 여신으로 추앙받고 있습니다.



또한 한서희는 방송 도중 "같이 담배 피우고 싶다고? 시청자 7000명 중에 내가 담배 피우는 걸 보고 욕하는 사람이 있을 것. 그래서 대놓고 담배를 못 피겠다"라고 말해 흡연 사실을 털어놨습니다.

 

당당한 SNS 라이브 방송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앞으로가 주목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