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티아라 류화영 류효영 쌍둥이 몸매 인스타그램 사건


류화영이 KBS 드라마 매드독에서 연기력과 뛰어난 몸매로 큰 관심을 받고 있네요.


특히 류화영 류효영 둘은 일란성 쌍둥이로 이목구비 뿐만아니라, 체격 조건까지 완벽하게 닮아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얼핏 보면 누가 누구인지 구분하기 힘들 정도죠? 류화영과 류효영의 쌍둥이 구별 방법은 눈밑의 점입니다. 언니 효영은 왼쪽 눈 밑에 점이 있고 또 류효영은 동생보다 허스키한 저음의 목소리를 냅니다.



드라마에서 류화영 몸매가 부각되고 있지만 이미 언니랑 함께 찍은 속옷 사진으로 크게 화제가 된적이 있죠. 두 사람다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인상적입니다.




티아라와 류화영 무슨 사건?


티아라는 지난 2월 또 다시 류화영 탈퇴 사건 전말에 대해 휩싸인 적이 있습니다. 당시 각종 커뮤니티에는 ‘티아라 사태의 진실’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었죠. 해당 게시물에는 5년 전 함께 일한 스태프라고 밝힌 글쓴이가 자매를 피해자 코스프레라고 지적한 바 있죠. 이 때문에 류화영 인성 성격 등이 도마위로 올라왔습니다.


류화영은 과거 티아라 활동 당시의 왕따 사건을 떠올리며 “많이 안타깝다. 지금 생각해보면 여자들끼리 충분히 있을수 있는 일이었다. 생각해보면 미숙했던 나이었다. 나도 성인이 아니었다"고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류화영 인스타 글이 논란이 됩니다. 


논란의 류화영 인스타그램 글을 살펴보면 “니가 잘못했네~ 내가 잘못했네~ 추잡한 공식입장 원하는가. 과거 서로가 서운하고 섭섭했던 마음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어렸고 미숙한 데서 시작된 일이다. 서로 머리채 쥐어 잡고 진흙탕 개싸움을 만들어야 속시원할 것 같은 악플러들. 당신들이나 자중하라”라고 글 쓴 바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hy2204/



워낙 예쁜 외모 덕분에 류화영 성형전 의혹이 있기도 했는데 졸업사진(졸사)를 보면 이런 의혹을 한번에 잠재울 수 있을 듯 싶습니다.



류화영 가족 아버지 엄마와 함께한 사진. 집안이 정말 화목해 보이네요.



구설수에 시달리기도 했지만 최근 연기 모습을 보니  배우로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