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함소원 중국 진화 재산 직업 전남편? 사연 들여다보니

배우 함소원의 남편 진화가 화제입니다. 


 얼마전 중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함소원이 중국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들려왔었는데 결혼소식까지 들렸기 때문입니다.




함소원 남편 진화의 나이 놀라지 마시길~ 나이 차이는 18살이 나며 1994년 생으로 남편은 중국 내 웨이보 SNS 스타로 유명합니다.


아이돌급 외모로 웨이보에서 20만 명의 팔로우를 자랑하고 있는 셀럽이라고 하는데요. SNS 상에서 뛰어난 외모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중국 진화 재산 또한 화제인데 진화 직업은 하얼빈이 고향으로 대규모 농장사업가 2세라서 어마어마한 재력을 자랑합니다. 




공개된 함소원과 진화 다정한 사진. 진화 재산이 상당하기에 페라리458 4억 짜리 슈퍼카를 끌고다닌다고 하죠. 진화의 아버지가 여의도 면적의 30배에 달하는 땅에서 쌀농사를 짓는다고 하니 감이 안잡힐 정도입니다.


프로필 


함소원의 나이 1976년 5월 19일생으로 올해 43세


함소원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신체 키 172cm, 몸무게 50kg


함소원 학력 대학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데뷔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그녀가 중국 선전(심천)으로 활동 영역을 옮기면서 처음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진화의 적극적인 구애를 받고 교제가 시작됐다고 하네요.



우연한 기회에 진화와 만나게 됐다는데요. 이에 대해 한 지인은 "진화가 함소원에게 푹 빠져 몇개월을 쫓아다녔다"고 귀띔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함소원 전남친이 중국의 대부호 장웨이로 알려지며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었죠. 이후 이별 했으며, 친구 사이로 지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었죠. 이 때문에 함소원 이혼 및 함소원 전남편 등 결혼 이후 파경을 맞은 거라고 오해하는 분들도 있는데 결혼은 하지 않고 연애만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이 함소원 '성형전', '성형 많이 한 거 같다'며 지적하기도 했지만 졸업사진과 큰 차이를 보이지 않습니다.



결혼한다고 했을 때, 중국 진화 부모님 집안에서 반대가 엄청 심했다고 하네요. 진화의 엄마 뿐 아니라 진화의 아버지는 부자관계를 끊자고 할 정도로 집안의 결렬한 반대가 있었지만 결국 허락하셨다고 해요. 최근 아내의맛 방송에서 시아버지는 두 사람의 결혼을 극구 반대했었지만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며 축하하고 요리까지 직접 하며 아들 부부를 향한 사랑을 보여줘 감동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함소원 웨이보 주소 http://weibo.com/hamsowon?is_all=1#rnd1508216730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