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성호 아내 경맑음 부인 나이 직업 성형전 자녀 스토리


개그맨 정성호는 아내와 2008년 말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났으며, 2009년 6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연애는 6개월만에 정성호는 자녀 아이가 먼저 생기는 속도 위반 때문에 빠르게 결혼했다고 하는데요. 정성호 부인 경맑음 씨는 남편을 처음에 봤을 때 개그맨인지도 잘 몰랐고 처음에 만났을 때부터 서로 많이 취해 있었다하네요.


결혼 5년 만에 아이 넷을 출산한 개그맨 정성호 아내 경맑음 씨는 싱글와이프2 출연을 확정지으면서 벌써부터 여행기가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합니다. 다둥이 맘으로 육아에 고생하고 있는 그녀가 일상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을 수 있는지에 대한 관심일 때문일 것입니다.




프로필


정성호 생년월일 나이 1974년 4월 27일 생 


신체 키 180cm, 몸무게 70kg


정성호 고향 서울특별시


가족관계 배우자 경맑음, 정성호 딸 정수아, 둘째딸 정수애, 정성호 아들 아들 정수현, 둘째 아들 정재범


학력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




경맑음은 대학 학력 졸업 후 캐나다에서 유학을 하고 돌아와 지난 2010년 9살 연상의 정성호와 결혼하여, 같은 해 5개월 만에 첫째 딸 정수아를 낳았습니다. 이후 2012년에는 둘째 정수애, 2013년 셋째 정수현, 2014년에 넷째 정재범을 출산하며 다둥이맘으로 거듭나게 되죠. 경맑음은 키즈카페를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계속되는 출산으로 경맑음은 심신이 지친 상태로 산후 우울증도 걱정이었다고 하는데요.


‘싱글와이프2’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정성호는 “아이 넷을 키우면서 아내와 단 한 번도 떨어져 본 적이 없다. 이번 여행을 통해 아내가 경맑음이라는 이름을 찾으면 좋겠다”고 미안함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경맑음 과거 졸업사진 졸사



정성호 아내의 학창시절 사진첩에서 과거사진을 보게 됐고 장모는 얼결에 딸의 성형사실을 고백했습니다. 경맑음 성형 여부에 대해 눈 쌍꺼풀은 정말로 솔직하게 눈썹이 찔러서 수술을 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