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연극배우 송하늘 나이 프로필 조민기 폭로 누구?

연극배우 송하늘 나이 프로필 조민기 폭로 누구?


신인 배우 송하늘이 조민기의 성추행을 폭로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배우 송하늘 씨는 20일 본인의 페이스북에 "저와 동료들이 당한 일은 명백한 성추행이었다. 나서기 두려웠고 지금 이 순간도 두렵지만 이 논란이 잠잠해지면 제2의 피해자가 두려워하며 지낼 것이라는 생각에 용기를 글을 적어보겠다"는 말로 시작하는 장문 글을 올리며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뉴스룸 보도.


연극배우 송하늘의 프로필


나이 13학번으로 올해 25세.


송하늘 학력 대학 청주대학교 연극학과 졸업 이제 막 대학로에 데뷔한 신인 연극배우.





조민기 출생 1965년 11월 5일 생 고향 서울특별시 강북구]


학력 서라벌중학교, 서라벌고등학교, 청주대학교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


신체 키 178cm, 몸무게 72kg, 혈액형 O형


종교 천주교


데뷔 1993년 MBC 22기 공채 탤런트


소속 윌엔터테인먼트




배우 송하늘 사진. 얼굴과 실명을 공개하며 용기있게 폭로에 나섰습니다.




송하늘은 앞서 제기 된 조민기의 의혹에 대해 "피해자 없이 떠도는 루머가 아니며 불특정 세력의 음모로 조작된 일도 아니다. 격려와 추행도 구분하지 못하는 바보가 아니다. 저와 내 친구들, 그리고 선후배들이 당했던 일은 명백한 성추행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장문으로 상세히 당시의 상황을 설명하는 모습.



또 2013년 입학했을 때부터 선배들에게 '조민기 교수를 조심하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배우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조민기 교수는 절대적인 권력이었고 큰 벽이었다. 그 누구도 항의하거나 고발하지 못했다. 그는 캠퍼스의 왕이었다"고 밝힘에 따라 파장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