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강남 차병원 이지현 교수 나이 학력 프로필 한예슬 지방종 수술부위 경과

배우 한예슬은 지난 20일 서울 역삼동 강남 차병원에서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가 의료사고를 당했다는 사연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상처 부위를 공개해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고 있습니다.




한예슬 지방종 부위 관련 여러가지 말들이 많이 나왔는데 알려진 바에 따르면 왼쪽 겨드랑이 아래 옆구리 쪽이라고 합니다.


한예슬이 지방종 수술 부위 면적은 5~8cm 정도 였다고 하는데요. 수술을 받다 의료사고를 당한 가운데 집도의 외과 이지현 교수 역시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예슬이 지방종 부위를 직접 SNS에 올린 사진.



강남 차병원 이지현 교수 나이 학력 프로필


이지현 교수의 전문진료분야는 유방, 갑상선으로 현재 외과에서 진료중이며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대학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에서 외과 전공의를 했으며 현재 CHA 의과학대학교 외과 교수에 재직중입니다.


인천기독병원 외과 과장, 이지현 외과의원 원장, 제일병원 외과 전문의, 삼성제일병원 외과 주임과장, 제일병원 진료부원장, 삼성제일병원 유방센터 소장,미래와 희망 산부인과의원 유방 Clinic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며 차병원의 대표 명의 중 한 명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의료사고와 관련해 차병원 측은 "환자 측에 상처를 치료하고 남은 피해를 보상하겠다고 제안한 뒤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이지현 교수도 유튜브 채널에 직접 출연해 사실 관계와 사과에 대한 말을 전했습니다.




현재 차병원은 21일 의료사고 발생 사실을 인정하고, 화상성형 전문병원과 협진해 통원 치료 중으로 상처가 아문 뒤 추가 성형치료를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 보상 문제에 대해서는 "발생 직후 환자 측에 상처가 치료된 뒤 남은 피해 정도에 따라 보상할 것을 제안하고 보상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