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백림 송지효 우결 개리는 어쩌나 중국도 걱정

송지효와 진백림의 중국판 우리결혼했어요 (이하 우결)이 곧 방영될 예정이고 방송을 앞두고 짧은영상까지 공개되었습니다.


이 둘은 예전부터 우결 출연이 확정되고 방영전부터 계속 화제가 되고 있었죠



영상에서는 둘이 하이파이브를 하며 라운지에서 다정하게 식사를 하는 모습이 나오네요




송지효로써는 멋진 중국인 영화배우겸 탤런트이자 중화권내에 많은 인기를 누리는 진백림과의 가상결혼이 좋을수도 있지만


런닝맨에서 월요커플로 환상의 케미를 자랑한 개리와의 커플노선은 어떻게 되냐는 걱정의 분위기도 많습니다.


실제로 국내에서도 그런 분위기가 감지되었지만 중국 내 포털사이트에서도 대문짝만하게 개리와 송지효의 다정한 


모습의 사진을 걸고 더 난리법석이 날 정도입니다. 워낙 런닝맨이 동남아시아는 물론 중화권에서도 인기가 많기 때문이겠죠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광수는 아시아의 프린스, 김종국은 중국내 김수현이랑 비교해서도 팬의 수가 크게 밀릴정도가 아니니깐요


정기적으로 런닝맨팀이 중국에가서 공연으로 많은 수입을 올리는것으로도 알려져있죠


그러니 중국내에서도 크게 관심을 갖는 모양입니다. 그런데 사진에서도 보듯이 진백림이 정말 쉬원쉬원하게 이목구비도 뚜렷하고


잘생겼네요. 우리나라 탑 배우들이랑 비견해도 크게 밀리는 얼굴은 절대 아닌듯 합니다. 워낙 중국은 대륙이기도하고


그 많은 인구들 가졌으니 어찌보면 잘생긴 사람이 많을 수 밖에 없을것 같기도 합니다.



중국 장쑤TV 우리결혼했어요 시즌2 (우결) 관계자는 송지효-진백림 커플이


서울에서 만나 훈훈하고 알콩당콩 커플 분위기를 냈다고 하는데요


두 커플은 한옥 문 사이를 두고 있다가 문을 연뒤 서로의 모습을 확인하고


환하게 웃음을 보이는가 하면 서울에서 야경이 내려보이는곳에서 식사를 하면서 좋은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진백림과 송지효의 우결은 중국내에서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 란 제목으로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2월 28일부터 중국 장쑤TV에서 매주 일요일 방송될거라고 합니다.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되는데 아무리 가상결혼이라고 해도 진정성이 우선인 프로그램이라


개리랑의 월요커플은 당분간 보기 힘들지도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