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이태임 이명박 아들 이시형 나이 관계 확인해보니..

배우 이태임은 성광여고 졸업 후 패션디자인을 전공했지만 22살 때인 2007년 길거리에서 캐스팅되어 도브 CF에 출연하면서 연예계에 발을 들이게 됩니다. 




이후 1년 정도 연기자 훈련 기간을 거쳐 오디션을 보기 시작하게 되는데요. 그러다 2008년 첫 출연작인 MBC 주말연속극 '내 인생의 황금기'에서 유태일(이종원 분)의 여동생으로 철부지 시누이인 유태영 배역을 맡으며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이태임은 울산 5대얼짱 등으로 대중들에게 주목 받기 시작했죠.


또 최근에는 이명박 아들 이시형 씨와의 사진 때문에 여러 말들이 나오게 됩니다.




이태임 성형전 의혹이 있기도 했는데, 이태임 졸업사진(졸사)를 보면 확실히 예뻤죠. 



이태임 이시형 요트 사진


이태임 이명박 아들인 이시형과 함께 요트에서 찍힌 사진입니다.


참고로 이명박 아들 이시형 나이 프로필 등을 살펴보면 고향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나이 1978년 3월 7일 생, 학력 서울 경기초등학교-압구정중학교- 서울고등학교-연세대 원주캠퍼스 경영학 중퇴-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 경영학



이명박 전 대통령 아들 이시형 씨가 김무성 사위 마약 사건에 연루되었지만 무혐의 판결을 받은 바 있죠. 특히 용의 선상에 있었던 여성 연예인 A씨가 조사 받았다는 보도가 나오며 이시형 이태임 두 사람이 함께 찍힌 사진 등을 지적하며 의혹이 나오게 되지만 단순히 추측일 뿐 사실로 확인된 것은 아니니 오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과거 예능에 출연한 그녀는 "연예인들에게 고백 많이 받았겠다"는 질문을 받고 동료 배우에게 고백 받은 경험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는데 딱 한번 연예인에게 고백을 받은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태임의 고백남은 서울에 살지 않았는데 자신의 집앞으로 찾아왔다고 하는데요. 당시 고백남이 "촬영이 힘들지 않냐" 등 이런 소소한 얘기했다고 털어놔 같이 촬영한 사람인것을 추측하게 했죠. 그녀는 당황한 듯 화들짝 놀라 숨으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 함께 작품한 고백남이 누구인지 관심이 집중되었던 것입니다.



프로필 


이태임 고향 - 울산광역시


올해 나이 - 1986년 9월 2일 생 32세


신체 - 키 170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


이태임 고등학교 학력 - 성광여자고등학교졸업,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