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고현정 나이, 담배 사건, 딸 정해인 인스타, 아들 정해찬 근황

1989년 제3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선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연기자로 데뷔한 고현정. 나이는 1971년 생으로 드라마 '모래시계'와 '여자의 방', '작별' 등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1994년 인기도 많고 다소 이른 나이에 결혼한 고현정은 1998년 아들을 낳고, 2000년 29세에 둘째 딸을 낳았으나 2003년 남편과 협의이혼했고 SBS 드라마 '봄날'을 통해 연예계에 복귀하죠.


최근 고현정 딸 정해인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이 엄마와 정말 닮았고 엄마에 대해 언급한 내용도 관심을 끌었습니다.




예전에 훈남훈녀 고현정 딸과 아들이란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었죠. 특히 사진 속에서 정해인 양의 외모가 고현정의 분위기를 빼닮아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고현정 딸 정해인 학교 나이 등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실 분이 있을 텐데, 현재 고현정 딸은 미국 귀족 고등학교에 재학중이며 아들 정해찬 군은 미국 명문대에 입학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고현정 담배 사건?


고현정이 드라마 ‘리턴’ 하차 이후  '리턴' 하차 이유를 두고 극중 분량과 캐릭터 등이 갈등의 원인으로 지목됐었죠. 이후 첫 공식 석상에 등장했을 때 그의 실내 흡연 사실에 이목이 쏠린적이 있습니다.  


고현정은 동국대 연극영화과 90학번 출신이죠. 2014년 서울 동국대학교 연극학과에 겸임교수로 임용됐고, 1학기에 3·4학년을 상대로 '매체 연기’ 과목을 가르친 바 있는데요.


‘고현정 강의실에서 담배 사진’이라는 제목의 이 글에서 글쓴이는 “고현정이 D대 교수로 재직할 때 강의를 들은 적이 있다. 고현정 교수는 자주 지각했다. 정말 아니다 싶었던 것은 강의실에서 수업 중 담배를 태운 것이다. 어느 학부모가 학교로 항의 전화를 했지만 과 대표가 와서 그냥 묵인하라고 했다”고 밝혀 한 때 논란이 일어난 바 있습니다. 




딸 정해인은 어렸을때도 귀여웠지만 커가면서 더 엄마랑 닮아가는 거 같네요. 얼마전 인스타에서 친구가 윤두준을 어떻게 알았냐고 물어봤더니 자신과 친하신 분이 소개해줬다고 밝히기도 했죠.



고현정 딸 정해인 인스타 친구와 대화를 주고 받는 모습에서 엄마에 대해 언급한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애틋함 감정이 느껴집니다. 이후 인스타는 비공개로 전환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