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최지우 나이 남편 직업 깜짝 공개 누구?

배우 최지우가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열애 소식을 건너뛴 기습 결혼 발표로 연예계 안팎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데뷔 이후부터 24년간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그녀의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고 최지우의 남편도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팬카페에 공개한 자필 편지.


프로필 


우선 최지우 나이 생년월일 등 그녀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죠.


최지우 나이  1975년 6월 11일 생


본명 최미향(崔美香)


최지우 고향 경기도 파주시


신체 키 174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최지우 학력 대학 학교 덕문여자고등학교, 부산여자대학교 무용과 중퇴,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데뷔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특히 최지우 남편 직업 관련 궁금해 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 평범한 직장인으로 1년 여간 연애해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일반인인 남편을 고려하여 연애와 결혼 등 전 과정을 철통보안한 최지우 덕분에 남편과 관련해서 알려진바는 거의 없는 상황입니다.




최지우 리즈 젊은시절



과거 사진


최지우와 남편과의 나이차이, 구체적인 직업 등 기본적인 정보조차도 알려지지 않은 것은 흔한 일은 아니지만 그만큼 배려하는 마음이 묻어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지난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선발된 후 드라마 '천국의 나그네'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본격적인 배우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첫사랑' '진실' '아름다운 날들' '신귀공자' 등 드라마에 주연배우로 출연, 배용준과 류시원, 이병헌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인기 스타로 발돋움하게 되죠.



배용준과 출연한 드라마 '겨울연가'로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고 특히 일본에서 '욘사마'와 함께 '지우히메'로 불리며 한류스타로 활약합니다.



비공개 결혼식을 치른 최지우는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려 소감을 밝혔는데요.


그녀는 "이제 만인의 연인에서 한 남자만의 아내가 됐다. 저는 앞으로도 여러분이 주신 사랑과 응원 기억하면서 배우로서 변함없이 작품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결혼 이후에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임을 알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