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다니엘헤니 여자친구 메기큐 엄마 부모님 알고보니

다니엘헤니 혼혈 배우로 재미교포 출신이죠. 다니엘헤니 아버지는 영국계 미국인이고 다니엘헤니 엄마는 한국에서 미국으로 입양되었다고 합니다.




다니엘헤니 부모님 아빠와 엄마 가족 사진.


세계 각국의 패션쇼에 2001년부터서며 모델로 활동했고 2005년 mbc 내 이름은 김삼순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한국에서의 연예계 활동을 시작합니다. 2007년, 영화 '마이 파더'로 연기상을 수상하며 본격적으로 배우로 전향해 한국에서 여러 편의 영화에 출연하다 헐리우드로 넘어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프로필 (Daniel Phillip Henney)


나이 1979년 11월 28일, 고향 미국 미시간 주 파슨시티


신체 키 185cm 몸무게 73kg



다니엘헤니 가족관계 부모님


데뷔 2001년 모델


소속사 - 한국 : 에코글로벌그룹/ 미국 : DNA 모델 매니지먼트


종교 - 기독교




다니엘헤니 결혼 여부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 것이 사실인데 아무래도 다니엘헤니가 결혼 적령기가 훌쩍 지났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전부 사실이 아니라는 점을 확실히 알려드립니다. 결혼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다니엘 헤니 입양 연관검색은 골든 레트리버를 입양한 적이 있습니다.




다니엘헤니 학력을 살펴보면  중학교 고등학교 등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활동 초기 프로필에는 일리노이 대학교 시카고 캠퍼스에 진학한 것으로 적혀있으나, 사실은 일리노이에 있는 앨비언 컬리지와 알마 컬리지, 엘진 컬리지 등을 다닌 것은 맞지만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되면서 졸업은 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니엘헤니 어린시절



다니엘헤니 여자친구 메기큐?


열애설이 있었던 매기큐가 영화에서 만나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SF영화 '엑스맨:울버린'으로 헐리우드에 진출했던 다니엘헤니와 한때 여자친구라며 열애설이 나돌았던 매기큐가 함께 영화에 출연할 것으로 전해졌었기 떄문입니다.


2006년 인터넷에 메기큐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떠돌아 메기큐가 다니엘 헤니 여친 아니냐는 소문에 휩싸인 적이 있었었죠. 하지만 당시 그는 인터뷰에서 "매기큐는 모델로 데뷔했을 때부터 알아온 모델 중 한 명일뿐 여자친구가 아니다"라고 밝히며 "그 사진도 다른 친구들과 패션쇼에서 함께 찍은 사진이다"며 해명을 한 바 있는데 확실히 친했던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다니엘헤니는 현재 미국 CBS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국제범죄수사팀 시즌2' 출연하며 미국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