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이본 나이 남자친구 결혼 하지 않는 이유 봤더니

배우 이본은 1993년 SBS 공채 3기 탤런트로 데뷔해 '느낌'(1994) '창공'(1995) '순수'(1998)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당대 최고 남자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 MBC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과 가요프로그램 진행을 맡는가 하면, KBS 2TV '볼륨을 높여요' DJ로 활동을 펼쳤으며 1999년에는 '킬링타임'이란 앨범을 발표하며 가수로 활동 하는 등 만능엔터테이너로서 활발히 활동을 펼친 바 있습니다.


이본 나이 프로필


데뷔 1993년 SBS 3기 공채 탤런트


이본 생년월일 나이 1973년 생 올해 46세


이본 고향 서울특별시


신체 키 168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


이본 학력 대학 상일여자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운동처방재활학 전공,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뮤지컬ᆞ연극 전공 (석사)


가족관계 1남 3녀 중 셋째




이본 성형전 사진 없는 성형 하지 않은 모태미녀로 과거사진을 보면 바비인형이 따로 없습니다.



이본 이혼, 이본 남편 재혼 등의 연관검색도 보이는데 사실이 아니며 미혼입니다.


 


이본 재산 역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오래 쉬었음에도 72평 아파트와 2억이 넘는 외제차를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비혼이 행복한 소녀, (MBN 비행소녀)' 예능프로그램에서 열애 사실을 털어놨는데요.



 이본 남친 분과 알고 지낸 것까지 10년이 됐다고 하는데 자신의 삶의 질을 위해 연애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그래서 끊임없이 연애한다고 합니다. 이본 남자친구 분이 비혼은 아니지만, 자신을 위해 맞춰준다고 하며 굉장히 무난하고 무던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렇다면 이본 결혼 여태까지 하지 이유는 무엇일까요?



"왜 만나는 사람이 있는데 결혼을 안 하느냐?"고 주위의 질문에 그녀는 "연애뿐 아니라 결혼해서 함께 살기에도 참 좋은 남자란 생각이 든다. 그럼에도 비혼인 이유는 관계에 대한 책임감 때문이다"고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