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성준 앵커 나이 부인 결혼 집안 엘리트 출신 이야기

SBS 김성준 논설위원이 지하철역에서 여성 신체를 불법촬영했다가 경찰에 체포되면서 논란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SBS는 8일 “김성준 논설위원으로부터 사표를 받고 사직 처리했다”고 밝혔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김성준 앵커를 性폭력 처벌특별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경찰에 따르면 김성준 앵커는 지난 3일 오후 11시55분쯤 서울 영등포구청역에서 여성 하체를 몰래 촬영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현장에 있던 시민이 범행을 목격하고 피해자에게 알린 뒤 경찰에 신고했고 김성준 전 앵커는 출동한 경찰관들에게 현행범으로 체포됐다고 합니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김성준 앵커 결혼, 부인, 고향 ,프로필 등에 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기도 합니다.   
1991년 SBS에 입사한 김성준 앵커 나이 1964년생으로서, 그의 고향은 서울이며 학력 대학교는 경기고등학교를 거쳐 워싱턴대학 정치학과와 경제학과를 거친 엘리트입니다.

 

 

김성준 앵커 부인, 아내 등 결혼 여부에도 시선이 쏠렸지만 이에 대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성준 앵커는 보도국 기자를 거쳐 SBS 보도국 앵커와 보도본부장을 역임했으며, SBS 보도본부 논설위원으로 활동했고,
특히 SBS 메인뉴스인 'SBS 8뉴스'를 장시간 진행하였으며, SBS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 있는 '시사 전망대' 진행을 2년 여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