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나인뮤지스 문현아 남편 직업 결혼 나이 8년 인연 풀스토리


문현아는 지난 8월 3일 7세 연상의 남편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는데, 문현아와 그의 남편은 정말 신기하고 힘든 시절을 함께 공유한 사이라서 관심을 끕니다.




나인뮤지스 문현아 결혼 이야기


 그녀는 스타제국 소속사에 들어가기 전 당시 소속되어 있던 회사가 망했는데 자신한테 빚을 갚으라고 했다고 합니다. 모델로 돌아가기에는 업계 연락을 다 끊어놔서 다시 갈 수는 없어 밤에는 커피숍에서 아르바이트를 했고 낮에는 전공인 의상과를 살려 막내 디자이너로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내던 시절에 신랑을 만나게 됐다고 하죠.


문현아 남편 직업 유통업 사업을 하고 있는데, 큰 실패후 성공까지 간 인물이라 더 대단한 듯 합니다


문현아 남편은 "사업이 망하고 재기 초반일 때 현아와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했다. 이후 현아는 나인뮤지스로 잘 되고 저도 사업에 성공했다. 그렇게 음지에서 점점 양지로 오면서 정이 들었다"고 털어놨습니다.




또 "당시 제가 들어갈 집이 월세를 두 군데서 받으려고 집 하나를 반으로 나눴다. 그래서 수도세도 옆집과 같이 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제가 들어갈 집에 그녀가 들어와있었다. 부동산의 실수로 집이 바뀐 것"이라고 운명적인 만남을 털어놨는데요.


 그녀는 방음도 안 돼서 남편이 '음악소리가 크다'고 자신한테 따지고 그랬고 드라마 '또 오해영'을 안 봤는데 주위에서는 드라마 속 상황과 비슷하다고 하더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프로필


문현아의 나이 1987년 1월 18일 생 올해 31세 (나이 차이가 7살이 나니 남편으 38세)


고향 전라남도 여수시


가족 관계 부모님, 남동생


문현아 소속사 데이나잇레코드


신체 키172cm, 혈액형 O형


문현아 학력 대학 능곡중학교, 행신고등학교, 배화여자대학교 의상디자인과


데뷔 2010년 10월 14일 싱글 1집 'Let's Have A Party'



나인뮤지스에서 계속 활동하지 하지 않은 문현아 탈퇴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2010년 부터 지금까지 6년간 그룹 활동 계약이 스타제국과 만료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나오게 됐다고 하네요.



 그녀는 거의 1년 동안 사생활 없이 서로가 듣는 음악까지 함께 들으며 살면서 인연을 맺기 시작했다고 하는데 이러면 관심이 안 생길래야 안 생길 수가 없겠죠. 



그때 각자 말은 안 했지만 저는 남편의 첫인상이 나쁘지 않아 은근히 신경이 쓰였고 남편은 친구들에게 '옆집에 예쁜 여자가 사니 놀러오라'고 이야기 했다더라고 하는데 완전 드라마 같은 상황이죠.



특히 문현아 신랑 이야기를 들어보면 "바닥에 있을 때부터 나인뮤지스 시작할 때, 그리고 지금에 이르기까지 모든 걸 봐왔다"고 고백했고, 그녀 역시 "나인뮤지스 활동할 때 정신적 지주였다. 그 안에서 힘들고 복잡하고 스트레스받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오빠가 많은 걸 깨우쳐줬다"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