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심현섭 결혼 파혼 근황과 아버지 심상우 아웅산테러 희생 비극

개그맨 심현섭은 KBS 개그콘서트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개인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최근 방송에서 얼굴을 보기 어려운데요.


심현섭 근황은 전체 수입을 100으로 치면 결혼식 사회로 버는 게 수입의 80% 정도 될 정도로 비공식 사회를 많이 본다고 합니다. 요즘 주례 없는 결혼이 유행인데 신구 선생님 성대모사 등 개인기를 발휘하며 진행을 해서 인기가 많은 모양입니다.




심현섭 결혼 파혼 사유는?


2001년모 대학 성악과 출신 서모양(28)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던 개그맨 심현섭이 결혼 파혼 소식이 전한 바 있었는데요.


결혼을 파혼까지 간 이유에 대해 그는 "연예인이라는 신분이 일반인의 그것과 차이가 있기에 쉽게 여유를 찾지 못했고 지난 두 달 동안 누적되어온 갈등으로 인하여 결국  파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고백합니다.




심현섭 이혼 및 심현섭 아내 부인 등의 이야기는 파혼을 한 것 이기 때문에 사실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프로필


심현섭 나이 1970년 5월 6일 생


학력 중동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심현섭 고향 전라남도 광주광역시


신체 키 173cm, 몸무게 64kg, 혈액형 B형


심현섭 가족관계 아버지 심상우, 형 심진섭 2남 3녀 중 다섯째


종교 천주교


데뷔 1994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심현섭 아버지 심상우 의원 아웅산테러 사건 희생자


심상우 의원은 전두환 전 대통령 시절 청와대 비서관으로 근무한 바 있으며 1983년 아웅산 폭탄테러사건 당시 현장에서 안타깝게 사망한 17명의 희생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한 방송을 통해 "1983년 10월6일 아버지가 집을 나섰고 아웅산 폭발 테러 사건은 10월9일 발생했다. 그날 방에서 TV를 보던 중 잠이 들었는데 악몽을 꿨다. 깨어보니 아웅산 테러 관련 속보가 나오더라. 화면에서 아버지 이름을 발견했다. 어머니는 아무것도 모른 채 즐겁게 이야기하시다가 소식을 접하고 그대로 쓰러지셨다"고 털어놓죠.



갑작스런 아버지 사망 소식에 홀로 심현섭 집안은 남겨진 어머니가 27년간 5남매를 키우며 겪었던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었다고 하는데 정말 안타까운 사연이죠.



오랜만에 불타는청춘에 심현섭이 출연했는데 여전히 재치 넘치더군요. 앞으로 브라운관을 통해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