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이영하 선우은숙 나이 이혼 및 재혼? 풀스토리

배우 이영하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 전부인 선우은숙에 대한 관심이 덩달아 쏟아지고 있습니다.


1981년 결혼한 탤런트 선우은숙과 이영하. 자녀로 아들 이상원, 아들 이상민 둘을 낳고 금술좋게 가정생활을 이어가며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주위에 부러움을 사기도 했지만 결혼 26년만인 2007년 합의 이혼하게 됩니다.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 사유는 무엇이었을까요?


이에 대해 이혼을 결정하면서 좋은데 이혼한다고 하면 말이 맞지 않겠지만, 정말 특별한 이유는 없었다고 밝히죠.


선우은숙 이혼 관련 인터뷰에서 "26년간 결혼생활을 하면서 좋은 감정과 섭섭한 감정 모두 있었고, 어느 순간 떨어져 있는 것이 낫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또 “이혼은 우리끼리만 결정한 것도 아니고 아이들과의 하에 결정한 것이다. 그러나 가족들과 협의 하에 이뤄진 결정이라고 해도 언론에 주목받고 있는 상황에서 누구보다 힘든 사람은 아이들일 것이다"며 두 아들에게 미안한 마음도 전했습니다.




선우은숙과 이영하 젊은시절 리즈시절 과거사진



탤런트 이영하 나이 1950년생 1월17일생 68세, 선우은숙의 나이 1959년 12월24일 생.


두사람의 나이 차이는 9살이 납니다.




이혼 사실이 알려진 뒤 이영하는 “재결합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선우 씨는 “정말 나쁜 관계에서 헤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앞으로 살아가면서 마음이 일치하느냐에 따라서 재결합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혼 문제를 밝히는 자리에서 재결합을 이야기 한다는 게 어울리지 않지만 지금과 같은 좋은 상황이 유지된다면 충분히 재결합도 가능하다고 생각된다”고 말한 바 있으니 안 좋게 헤어진 것이 아닌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선우 씨는 2013년 11월 11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 출연해 "악성 루머로 인해 대인기피증과 우울증을 앓았다"고 토로하기도 했었죠



이영하 선우은숙 재혼 설?


이혼하고 나서 선우은숙이 재벌과 결혼설이 터졌었는데 이에 그녀는 "일면식 없는 재벌과의 결혼설이었고 본 적도 없는 사람이었다. 어떻게 그런 이야기가 나왔는지 모르겠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또한 이영하 재혼 관련 질문에 단 한번도 생각한 적이 없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