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진아름 진다운, 진아름 남궁민 열애 나이와 인스타그램 누구인지 홍진영은?

오늘 남궁민과의 열애로 내내 화제가 되고있는 모델 진아름..

진아름 남궁민, 진아름 진다운 그들은 무슨관계며 진아름의 나이와 인스타그램주소 누구인가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홍진영은 역시 방송용 연애였나 ㅠㅠ 



위의 사진을 보면 정말 닮아보이실겁니다. 내 바로 자매라서 그런것이구요

하지만 여기서 반전은 그냥 자매가 아니라 진아름과 진다운은 일란성 쌍둥이자매라는 사실입니다. 이런 비하인드가 숨어있었다니!!

그리고 둘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니 몸매는 말할것없이 좋을듯 합니다.



진아름 진다운 모델로서 같이 촬영한사진인데 길죽길죽하니 몸매가 훌륭하네요

진아름과 열애하는 남궁민은 똑같이 생긴 쌍둥이 동생을 보면 어떤생각이 들지 궁금하네요 ^^;

헷갈려 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워낙 닮아서 말이죠

진아름 사진을 더 보고싶으신분을 위해서 인스타그램주소도 남기겠습니다.

진아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in_areum/



진아름 프로필 
소속사 - 에스팀
나이 - 1989년 11월9일 (28세)
직업 - 모델 키 173cm
대학 - 백제예술대학 


남궁민과 진아름은 지난 여름 촬영한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에서 남궁민은 감독 진아름은 여주인공 관계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그 이후 두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해 주변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고 하네요

그리고 진아름을 생일때 그녀를 위해 남궁민은 이벤트까지 열어줬다고 하니 주변사람들 의식안하고 보기좋게 사귀는 모양입니다.

홍진영과 우결에서 워낙 케미가 좋아서 아쉬운 사람들도 있을텐데 가상결혼이었고 그 이후에 만났으니 문제될건 없다고 봅니다. 



얼마전 종영한 리멤버에서 극악무도 악역으로 열연을 펼친 인기를 끈 남궁민은 열애가 밝혀지면서

  일과 사랑 두마리토끼를 모두 잡았네요 진아름 진다운 관계와 진아름 남궁민 열애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그녀의 나이 인스타그램등에 대해서 모두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