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헬로비너스 나라 몸매 키 끝장 성형전?


헬로비너스 나라 키 몸매 끝장난다. 성형전?


나라는 6인조 걸 그룹 헬로비너스'의 멤버로 2012년 미니 앨범 VENUS를 통해 연예게에 데뷔했습니다. 


환상적인 몸매의 소유자로 명성이 자자하며 현재는 가수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프로그램, CF 등 종횡무진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데 오늘은 그녀에 대해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라는 지난해 한 통신사 광고를 통해 화제의 중심에 올랐었죠. 짧은 시간 동안 도시적인 외모, 비현실적인 몸매에 쾌활한 매력까지 선보인 그녀는 단숨에 대중의 마음을 흔들어 놨습니다. 그녀의 활약에 소속팀인 헬로비너스는 덩달아 2017년 상반기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형국이죠.


나라 프로필


출생 1991년 3월 13일 생 고향은 인천광역시.


나라 키는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가족관계 - 부모님 3녀 중 첫째


나라 학력 - 양영중학교, 분당대진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취미 - 영화 감상, 음악 듣기


그럼 다음 단계로 그녀가 현재 좋아하는 것과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도 조금 살펴보도록 하죠.




아는분들은 아시겠지만 헬로비너스 나라 몸매 정말 비율도 그렇고 걸그룹중 최상위 티어중 한 명임을 증명하는 사진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얼굴이 정말 작은 걸로 정말 유명한데 그녀는 어떻게 생각 할까요? "제가 키가 큰 데 비해 다른 친구들과 얼굴 크기가 비슷해서 그런 것 같아요. 저희 멤버들이 다 얼굴이 작아요"


바닐라 라떼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저는 단 커피만 주로 먹어요. 옛날에는 살 빼려고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이제 당 떨어져서. 하하. 저랑 맏언니 앨리스 언니는 바닐라 라떼만 마셔요"



그녀는 지난해 단편 영화 '소녀의 세계'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환상적인 몸매로 걸그룹에서도 나름 입지를 탄탄히 했지만 도전은 계속시도하고 있는 것인데요 자신의 이미지를 고려해 악역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털어놨는데요 시트콤에도 관심이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작년 영화 '소녀의 세계'에 출연했으니 올해 연기에 또 도전할 생각은 없는지 묻자 '좋은 기회가 있고 저한테 좋은 역할, 잘 맞는 역할이 있다면 해보고 싶어요'라고 대답합니다. 앞으로 연기하는 그녀의 모습을 조금더 자주 볼 수 있을 것 같죠.



현재 나라 성형전 사진이라며 온라인 커뮤니티에 떠돌고 있는 사진인데 나라 성형 의혹이 충분히 들만하다고 생각이 들지만 볼살도 꽤 많은 것을 보니 저기서 현재와 같이 살을 뺀 것과 메이크업 차이를 생각하면 크게 변한 것이 없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앞으로 그녀는 어떤 역할을 연기하고 싶어 할까요? '저는 사실 겉모습이 말 안 했을 때 좀 차가워 보인다는 말을 들어요. 이미지에 맞다면 악녀 역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개인적으로 시트콤 해보고 싶어요. 재밌을 것 같아요' 앞으로 배우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