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가수 김혜림 결혼 이혼 나이? 개인적인 사연은..

가수 김혜림 결혼 이혼 나이? 개인적인 사연은..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김혜림이 등장해 반가워 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김혜림은 지난 1988년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죠. 


1988년 KBS의 예능프로그램 ‘젊음의 행진’의 전속 아이돌 그룹 ‘통크나이’로 데뷔. 이후 1989년 솔로가수로 전향, 히트곡 ‘디디디’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누리게 됩니다. ‘이젠 떠나가 볼까’와 ‘날 위한 이별’ 등 다수의 히트곡도 남겼으며, 1998년 7집 앨범을 발매한 후 2007년에 디지털 싱글 ‘어쩌면 좋아’를 발표한 뒤 이렇다 할 활동을 펼치지 않았습니다.




프로필 


가수 김혜림 나이 1968년 5월 19일생.


고향 서울 


혈액형 A형


학력 서울논현초등학교, 진선여자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




김혜림 이혼 김혜림 남편 루머


활발한 활동을 펼치다 어느순간 오랫동안 활동이 뜸해 김혜림 이혼 결혼 등의 루머도 있었습니다만,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과거 김예림은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은 적이 있는데 자신은 일과 사랑을 구분하고 노래하다공 튀기듯 사랑을 찾아갈수도 있고, 항상 사랑을 품고 산다고 밝히죠.


또 무슨 일을 하던지 동시에 하는 일을 못해서 결혼을 하지 않는다라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또 '날 위한 이별'이라는 곡은 자신의 이야기이며 사랑했던 사람을 아직도 잊지 못하고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리즈 젊은시절 미모도 상당했죠.



불청에 출연한 김혜림은 여전히 사랑스러운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화장기가 거의 없는 얼굴로 등장했지만 여전히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50대 나이라고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였습니다.


또 오랜 시간 우정을 유지해 온 김완선과 사진을 찍으며 훈훈한 장면을 연출한 모습은 정말 보기가 좋았습니다.



김혜림 근황 궁금해 하는 분들도 많았는데 이렇게 불청을 통해 다시 만나 볼 수 있어서 정말 반갑네요. 개인적인 일로 닫혀있던 마음도 있었다고 하는데 김혜림의 어머니이자 가수 겸 배우로 활약하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았던 나애심은 지난해 12월 지병으로 세상을 떠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