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고등래퍼 하선호 나이 쌍수 성형전? 과거사진 인스타 비교 정리

고등래퍼 하선호 나이 쌍수 성형전? 과거사진 인스타 비교 정리


하선호는 작년 ‘고등래퍼2’에서 인상깊은 무대를 선보이며 주목받았지만 아쉽게 탈락한 바 있습니다.




2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3’에서 하선호가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프로필


하선호 나이 2002년 5월 10일 생


고향


서울특별시


하선호 학교 학력


 서울외국어고등학교 일본어과 재학중


소속사


YGX




고등래퍼 하선호가 시즌3에서 사뭇 달라진 얼굴로 등장해 의아해 하는 네티즌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고등래퍼 시즌2 당시 하선호 쌍수가 있긴 하지만 지금과 달리 쌍수 라인이 또렷해 보이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에 하선호 성형전 과거나 성형 관련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일부 네티즌들은 하선호가 안검하수 때문에 쌍수를 하게 됐다고 들었다고 글을 올렸지만 하선호가 이에 대해 직접 언급한 바는 없습니다. 



하선호 졸업사진


하선호는 샌디<Sandy>라는 랩네임이 있지만 본명으로 알고 있는 사람이 대다수 일텐데요. 랩네임의 뜻은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다람이이며, 미국에 살 때 사촌오빠가 다람이를 닮았다고 지어줬다고 합니다. 



특유의 매력있는 낮은 목소리와 랩 스킬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하선호는 다시 한번 ‘고등래퍼3’에 도전, 첫 등장부터 다른 참가자들을 제압하는 카리스마있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그는 자신을 견제하는 참가자들에게 “힙합은 랩을 잘하면 되는 것”이라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고 싸이퍼 무대에서 올해 목표를 묻자 “당연히 파이널이다. 작년에는 여성 래퍼 중 1등인데 올해는 성별 구분없이 1등을 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참가자들은 하선호의 무대를 보고 "역시 '퀸'선호다"라며 감탄을 감추지 못했는데 앞으로의 무대가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