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유상무 전여친 김지민 그리고 김경아 열애와 결별 이유 풀스토리

유상무 전여친 김지민 그리고 김경아 열애와 결별 이유 풀스토리


개그맨 유상무와 개그우먼 김지민은 2007년 연인관계를 공개한 후 약 4년간 만남을 이어오다가 지난 2011년 4월 결별합니다.




KBS 개그맨 선후배 사이인 이들은 2007년 KBS 2TV '개그 콘서트'의 '연인' 코너에서 애인을 연기하다 실제 연인이 됐다고 알려졌습니다.




유상무와 전여친 김지민은 4년간 열애했으며 결별 이후에도 서로 연락과 안부 인사를 주고받으며 좋은 선후배로 남아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유상무 김지민 결별이유


각자 활동이 바빠지면서 관계가 소원해졌고, 결국 이별에 이르렀다는 후문. 결별 이후에도 서로 연락과 안부 인사를 주고받으며 좋은 선후배로 남아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상무 김지민 헤어진 후 인터뷰


김지민 남자친구 유상무와 헤어진 뒤 인터뷰에서 “헤어진 지 5개월 정도 됐다.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으며, 유상무 측근 또한 “남녀가 헤어지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나 싶다. 두 사람 또한 어떠한 계기 없이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김경아가 유상무 여자친구였다는 사실이 다시금 주목을 받은 적도 있습니다.



이 같은 사실은 유상무의 최고 절친인 장동민에 의해 공개됐었는데요. 장동민은 유상무와 함께 출연하는 한 방송에서 '유상무의 전 연인은 김경아다'는 사실을 폭로합니다.


유상무와 김경아는 동아방송대 방송극작과 캠퍼스 커플로 6년여간 만남을 가져온 것이 후에 알려졌으며 당시 유상무와 김경아는 실제 동아 방송대 재학 시절 유명한 캠퍼스 커플이었던 사실이 큰 관심을 모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