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김일중 키 학력, 아내 윤재희 아나운서 비화


김일중 키, 학력 등 정보 및 윤재희 아나운서 스토리


김일중 아나운서는 1979년 8월 대전광역시에서 태어났으며 2005년 SBS 공채 13기로 입사하게 됩니다. 그 이후 여러 SBS프로그램을 맡으며 활약하다가 2015년 9월 퇴사 한 뒤 프리랜서 아나운서가 되었죠. 


김일중 학력 - 충남대학교 언론정보학과 학사로 알려졌으며 김일중 아내 윤재희 씨의 학력은 서울여자대학교로 YTN 소속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일중 부인 첫만남 스토리


아나운서 아카데미에서 처음 만났다고 알려진 김일중과 윤재희 부부. 그 당시 김일중이 얼굴도 까맣고 쌍꺼풀 성형 수술 전의 찢어진 눈을 가져 솔직히 무서웠다고 전하며 험악했던 첫인상을 폭로하기도 했죠 ㅎㅎ 


단순히 함께 공부를 하던 관계에서 둘 다 아나운서가 됐을 때,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까지 결심했지만 처가의 극심한 반대에 부딪혀 마음고생을 심하게 했다고 하네요






아내분의 똑 부러지는 길들이기 방법도 빵터지네요 ^^


김일중 아나운서는 아내랑 사귄다는 이야기를 SBS '야심만만'을 통해 본인의 입으로 술술 말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가 있고 YTN 다니고 있다는 말을 했더니 장모님으로부터 전화가 왔다고 하는데요 누군데 방송에서 이야기를 해 딸의 혼삿길을 망치냐고 하더랍니다 ㅎㅎ


그래서 죄송하다는 이야기를 하기 위해 욕먹을 각오로 장모님을 찾아갔는데 전날 밤 장모님 꿈에서 귀인이 찾아올 거라고 해 날 반갑게 맞아줬다고 하는데 장모님 꿈 덕분에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었습니다.




김일중 슬하에 자녀로 아들 2명이 있고 이름은 김민준 김현준입니다. 김일중 소속사 없이 활동하는 것 같더니 최근에는 더블킥 컴퍼니 소속이더군요 요즘 방송에 자주 나오는 것 같은데 프리 선언 잘 한 것 같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김일중 키가 190cm에 달하고 윤재희 아나운서의 키는 160cm로 30cm 차이로 너무 크게 나서 사다리에 올라타서 찍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습니다 ㅎㅎ.



이에 김일중은 염창동 아파트에서 살고 있는데 거기서 송일국이라고 불린답니다. 아내가 인정할까요? ㅎㅎ 송일국처럼 아이들에게 다정한 아빠냐는 질문에 집 밖에서는 조금 그래야 한다며 너스레를 떨던데 요즘 방송에도 자주 나오고 전성기를 맞는 것 같습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입니다. 앞으로 좋은 소식만 들리길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