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문제적남자 제이민 가수 최혜영 딸, 명문대 니혼대 출신!


문제적남자 제이민 가수 최혜영 딸


뇌섹시대 문제적남자 언어 능력자 게스트로 뮤지컬 배우 제이민이 출연했는데 정말 엄친딸이더군요 제이민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본명은 오지민입니다. 소속으로 가수 겸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이민은 유학을 다녀와 영어 일본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고 작사 작곡 능력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제이민은 니혼대 명문대 출신이고 연세대학교 국제 대학원에서 석사 과정을 밟기까지 했습니다.


제이민은 일본에서 처음 연예계에 발을 들였는데  2007년, 18세의 나이였던 제이민은 SM엔터테인먼트 재팬 소속으로 에이벡스를 통해 데뷔했다. 당시 데뷔곡은 '굴러가는 사과'입니다.







제이민은 또 ‘그것은 인생’ 최혜영의 딸로 밝혀져 놀라움을 안겨줬습니다.이날 게스트들은 기타를 독학으로 익혔다는 그녀의 음악적 재능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밝혀진 것이 제이민의 어머니가 80대에 활동한 가수 최혜영이라는 점인데요


잘모르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최혜영은 ‘그것은 인생’으로 활동, 1984년 ‘가요톱텐’ 골든컵을 차지하며 엄청난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날 그녀는 청아한 음색으로 ‘그것은 인생’을 소화했는데 이에 출연자들은 제이민과 최혜영의 음성이 똑 닮아있다며 감탄을 자아내더군요



프로필


J-Min ( ジェイ・ミン) 본명 오지민 (吳志旼)


나이 1988년 5월 27일 생으로 올해 2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 특별시.


뮤지컬배우 제이민 키 - 160cm 몸무게 40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학력 - 일본 니혼대학 (日本大学) 영화학 학사, 연세대학교 국제학대학원 석사


취미 - 영화감상과 독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한국). 유니버설 뮤직 재팬 (일본)



이날 문제적남자에 언어 뇌섹녀로 출연한 제이민은 뮤지컬 '헤드윅'을 통해 대중을 만났었다고 전하며 '헤드윅' 중 불렀던 '데스페라도'를 열창했습니다.


이에 MC들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고픈 배우가 있었냐는 질문을 했고 제이민은 변요한을 꼽으며 "새롭게 '헤드윅'을 하게 된 변요한과 다시 한 번 해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그러자 김지석이 혹시 변요한과 썸이 있냐고 물으며 질투하던데 그만큼 제이미가 매력적이어서 그런거겠죠 노래도 잘하고 방송에 많이 나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