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리설주 나이 전남편 기쁨조 관계 들여다보니..


중국계 매체는 리설주 과거 관련, 다른 남성과 결혼한 상태에서 김정은 위원장 아이를 가진 것이라 보도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리설주 전남편 보도 


당시 중국 매체 보도에 따르면 김정은은 2000년 상반기 스위스 베른 국제학교를 다니다 귀국했을 때즈음 리설주와 교제하기 시작했지만 당시 그녀는 다른 남자와 사귀다 남자와 결혼했지만 김정은 위원장과도 연인 관계를 지속했다는 보도가 나왔었는데요.


리설주 전남편


당시 리설주 전남편은 이 같은 상황을 알고도 묵인했고 그녀가 김정은 위원장의 아이를 가진 후에야 비로소 리설주가 전남편과 이혼했다는 보도가 나온 바도 있습니다.



리설주 나이 생년월일 출생 1989년 9월 28일 생


올해 나이 만 28세


리설주 고향 함경북도 청진시


학력 김일성종합대학 학사


리설주 키 164cm


 리설주 아들 아이 자녀? 첫째 아들, 둘째 딸 김주애, 셋째 아들을 낳았습니다.


북한 조선중앙TV도 숙청이유로 "장성택이 여러 여성들과 부당한 관계를 가지였으며 고급식당의 뒤골방들에서 술놀이와 먹자판을 벌였다"며 여성관계가 문란했음을 지적한 바 있습니다.


리설주 나이


그리고 리설주 기쁨조 관련 이야기에 대해서도 살펴보면, 그녀의 19 동영상 뿐만 아니라 장 씨가 평양의 고급레스토랑인 해맞이식당에서 연회를 즐기면서 은하수악단 단원들을 기쁨조로 활용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당시 은하수관현악단에 몸담았던 리설주까지 거론되면서 김정은의 화를 돋운것이 아니냐는 말까지 나오게 됩니다.



리설주 키


은하수관현악단은 2013년 8월 리설주 포르노 파문 및 제작 등으로 9명의 단원들이 처형된 바 있습니다. 이에 블루 유니온, 실향민중앙협의회, 평양시민회,  등 보수단체 회원들은 이 사건을 담은 대북전단을 살포하기도 했습니다.


리설주 아들 리설주 딸삭제


장 씨가 김 위원장의 고모이자 자신의 부인인 김경희 당 비서와 별거 생활을 하면서 단원들과의 성적 관계의 꼬리가 밟히기 시작했다고 하며 리설주가 처형을 면한 건 이미 김정은의 부인이 됐기 때문이라는 게 이 고위간부의 설명입니다.


 특히 성상납에 연루된 9명의 단원이 모두 처형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를 알고 있는 관계자가 더 이상 없다고 판단한 것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 탈북관계자는 “김정은이 부인으로 맞을 당시에는 장 씨에게 성을 상납했던 사실을 몰랐다. 김정은이 뒤늦게 관련 내용을 보고받고 크게 화를 낸 적이 있는 것으로 안다”고 귀띔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국정원은 리설주가 장성택이 관리하던 인민보안성 협주단에서 가수 생활을 한 점 등을 근거로 퍼지기 시작한 두 사람에 대한 추문설에 대해  "낭설이며 사실이 아니다"며 선을 그은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