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마리텔 배윤정 트레이너, 배윤정 나이 결혼 눈물 제롬 안무

배윤정이 마리텔(마이리틀텔레비전)에 가희와 출연하게되면서 큰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그래서 마리텔 배윤정 트레이너, 배윤정 나이와 제롬과의 결혼, 눈물이유, 안무 짜는 안무가 그녀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연정 트레이너는 마리텔 나오기전에 프로듀스101에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오디션을 보는 연습생들에게

공포의 대상이 되기도 했다가 김소혜가 안무를 기간내 못출것이다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완수하자

폭풍 눈물을 흘리기도 했었죠.. 저도 그장면 보고 같이 눈물 흘릴뻔 했었네요ㅎㅎ



배윤정 트레이너의 나이는 1980년 2월18일 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37세(만 36세) 이구요 

야마앤핫칙스 안무가 단장으로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28일 오후 생중계 중인 마리텔에서 가희와 안무가 배윤정이 모르모토 PD에게 '픽피(pick me)' 전수했습니다.

시청자들이 뜨거운 요청으로 가장 먼저 안무를 가르칠 곡으로 픽미를 택했기 때문이죠

역시 요즘 프로듀스 101이 대세이긴 대세인가 봅니다.


시청자들은 배윤정씨 5분뒤에 욕한다에 건다 라고 했었는데

 이후 배윤정은 모르모트피디에게 되게 못추신다라고 돌직구를 던졌습니다.

모르모토 PD 열심히 하긴 하는데 뭔가 어설프긴 하죠 ㅎㅎ



그리고 배윤정은 제롬과 결혼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제롬은 그룹 엑스라지 멤버 출신의 프로듀스로 나이는 39살이네요

둘이 만나게 된 계기는 2년전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공연에 참석차 미국 라스베이거스를 갔는데 거기서 인터뷰를 하러온

제롬을 처음 만났고 2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마리텔 배윤정 트레이너 안무가에 대해서 배윤정 나이와 제롬과의 결혼 프로듀스 101에서 폭풍 눈물등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앞으로도 TV에서 자주 뵈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