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진구 부인 아내사진 진구 결혼사진 무한도전그녀!! 본명과 종교는?

태양의 후예에서 열연을 펼치며 진구의 연기력에 새삼 놀라는 시청자들이 많을겁니다.

오늘은 진구 부인 아내사진, 진구 결혼사진 무한도전의 그녀, 본명과 종교 등 

진구의 모든것을 알아볼까 합니다.



진구는 2014년 9월 결혼을 하였는데요 진구의 결혼과 그의 아내에 관심이 집중되는 이유는 바로 부인이

무한도전 쓸친소(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에서 진구가 짝사랑을 공개한 바 있기 때문이겠죠



그 당시 유재석이 진구에게 " 진구는 여기 왜 왔나? 여자친구 없나"라고 질문을 던졌고 

진구는 진지한 표정으로 사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올해 고백은 힘들거 같다고 털어놨었는데

이후 4개월뒤 열애소식으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었습니다.




진구와 결혼식에서 찍힌 아내사진은 비공개여서 그런지 자세한 얼굴이 나오지는 않지만 실루엣이나 

옆선들을 보면 참하고 정말 아름다우신거 같네요 그러니깐 진구가 반해서 짝사랑을 했겠죠 ^^;



그 당시 연예 관계자에 말을 빌리면 그 후 이 여성과 4개월간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다고 했었는데

그 기사가 나고 불과 1개월 만에 결혼사실을 전격적으로 알리면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결국 무한도전이 진구와 부인을 연결해준 오작교인 셈이겠네요

결혼사진 여러컷들이 조금 공개되었었는데 아내와 다정한 자세로 찍은 사진들이 보기가 좋습니다.


진구는 아기 임신사실도 알렸었죠

"결혼 한 달 후 아이가 생겼다. 이제 3주 남았다고"전하며 "부산에가서 영화

 '연평해전'을 촬영하고 있었는데 아내가 왔다. 그때 생겼다"라고 전해 모두의 축하를 받았었습니다.

영화를 찍는 와중에도 2세까지 생각하는 진구 대단합니다^^;



진구 본명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사실 본명이 진구입니다 ㅋㅋ.. 

이름이 특이해서 충분히 그럴수 있다고 보네요


그리고 진구의 종교가 약간 특이해서 이단의 오해를 받는데 본인이 이단이 아니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조금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진구는"종교는 안식일교다"라며 당당히 종교를 밝혔었고, 


이어 "제칠일 안식일 예수재림교회라고도 하며 종종 이단 논란에 휘말려 속상하였지만 

지금은 많이 인식이 개선되어 얼마 전부터 당당히 종교를 밝히고 있다"라며 답했었습니다.


지금까지 진구 아내 결혼사진, 본명과 종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봤습니다. 앞으로 태양의 후예에서 계속 좋은 연기 부탁드리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