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내편남편 아베 미호코 일본방송, 블로그, 최성용 아내 아베 미호코

글로벌남편백서 내편 남편에서 최성용이 일본인 부인과 알콜달콩 결혼생활 하는모습이 그려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편남편 아베 미호코 일본방송이야기와, 그녀의 블로그, 최성용 아내 아베 미호코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이 - 1975년 9월 4일 (만 40세), 일본

신체 - 162cm, 43kg  |  O형

직업 - 과거 리포터겸 배우 출신입니다.

블로그 - http://ameblo.jp/abemihoko




최성용과 그의 아내 아베미호코는 과거 일본 방송에 출연해 결혼생활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다시금 한국에서 내편남편을 방송을 통해 만나니 너무 반갑네요

최성용 선수는 과거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주전으로 활약할 정도로 매우 유명한 선수입니다.



2002 월드겁 국가대표 출신 현 수원삼성블루윙즈 코치 최성용의 아내인 일본 여배우 아베 미호코의

 좌충우돌 한국살이가 그려졌는데요 이날 최성용 코치의 일본인 아내 아베 미호코는 운동선수 


남편을 위한 특급 내조법을 공개했습니다. 

아베 미호코는 “남편과 아이들의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을 직접 만들어야 직성이 풀린다”면서




샌드위치 도시락을 선보였다. 그는 "남편이 선수로서 숙소생활을 했을 때는 원하기만 하면 바로 가져갈 수 있게 해줬었다

꼭 샌드위치 가게 사람 같았다"면서 과거를 회상했다. 최성용 역시 "선수 때도  


저녁시간에 간식거리를 만들어 와서 형들이 많이 부러워했었다"며 말했습니다.

최성용은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 주인공 중 한 명으로 현재 수원삼성 블루윙즈 코치로 활동 중이다.

 그의 아내 아베 미호코는 일본의 유명 배우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자막과 최성용 선수의 볼의 cg처리가 너무 웃기네요 ^^;

지금까지 내편남편 아베 미호코 일본에서도 방송했던 사실과, 그녀의 블로그, 최성용 아내 아베 미호코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방송에서 계속 나왔으면 좋겠네요 너무 재밌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