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김고은 증권가 찌라시, 몸매 패션 사진, 박소담 김고은 구분 총정리


김고은..은교로 화려하게 데뷔한 뒤 줄 곧 영화에서 주연을 맡으며 승승장구를 하는듯 했으나 자신이 연기 할때 가장 빛나는 자기 나이대의 연기를 하지 못해 연기력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었죠 몬스터, 차이나 타운, 협녀 전부다 흥행에 실패하면서 국밥 배우라는 오명을 얻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치즈인더트랩으로 홍설 그 자체로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면서 대중들에게 다시금 자신의 존재를 확실히 각인시켰죠! 요즘 연예인들 전부 다 짙은 쌍커풀에 서구형 얼굴이 너무 많아서 무쌍 배우들이 끌리더라구요..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배우 김고은 증권가 찌라시 루머에 대해 그리고 그녀의 몸매와 패션, 박소담 김고은 구분 방법까지 그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요즘 여자연예인들은 전부다 눈이 쌍커풀이 있는듯 싶은데, 이렇게 무쌍인 눈을 가진 여자연예인을 찾기 정말 드뭅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히려 저런 눈을 가진 배우들이 희소성을 띄고 있고 더 매력적이게 보이는거 같은데요.. 



김고은은 매력적인 눈도 눈이지만 여성스러운 선을 가진 완벽한 몸매 또한 널리 알려져 있죠. 보그 화보중에 찍힌 사진인데 곧게 뻗은 긴 다리와 

살짝 벌어진 골반이 몸매가 정말 여성스러우면서이쁘지 않습니까?



이것도 김고은이 화보에서 찍은 사진 같은데 여기서도 그녀의 몸매는 빛나는 군요

은교를 보신분들은 김고은의 몸매는 다들 인정하더군요

얼굴은 인정안하는 분은 많이 봤습니다 ㅎㅎ



김고은의 또다른 화제는 바로 그녀의 패션입니다.

몸매가 이쁘다보니 어떤 옷을 입어도 무지막지하게 잘 소화해내더군요 


인트에서 입고 나온 패션들을 몇장 캡쳐 한거 같은데도 정말 다 이쁩니다.

이런 김고은인데 증권가 찌라시 악성 루머가 돌다니 이해가 안가네요



시사회 중에 찍힌 패션 같은데 이렇게 캐쥬얼 부터 시작해, 정장, 

여성스러운 옷까지 안 어울리는것이 없네요.



이것도 치인트에서 대충 캡쳐한 사진인데요 어떤 패션이든지 

다 어울리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김고은 박소담 구분 방법이 화제인데요 

둘은 한국예술종합대학교(한예종) 동기이고 무쌍 눈에 닮은 얼굴로 화제가 된 바 있죠

실제 둘은 한예종에서 연기 잘하기로 1위 2위를 다툴정도 였다고 합니다.



둘이 많이 닮은거 같은가요? 저는 근데 둘이 약간은 닮은거 같지만

박소담과 김고은 둘 사진을 놓고 구분 못 할 정도면 안면인식장애? 그런것이 있다고 하는데

그런 부분은 의심해야 하는것 아닌가 싶은데 너무 나갔나요?ㅎㅎ




둘이 닮긴 닮았지만 다들 이렇게 보니 차이점도 아시고 박소담과 구분 하실 수 있으시겠죠? 마지막으로 김고은 증권가 찌라시에 대해서 조사해 봤는데

 근거 있는 자료를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잘나가니깐 그런 근거 없는 루머가 생기는거 같은데요 


어쩌면 연예인의 숙명이겠죠 특히 김고은이 뭐가 저게 이쁘냐, 너무 평범하다, 조연보다 못생겼다 등 폄하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래서 시샘하는 자들이 그런 찌라시를 더 부추길수도 있다고 보구여.. 


김고은 증권가 찌라시에 대해서, 몸매 패션 사진, 박소담 김고은 구분 사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작품에서 많이 만나봤으면 하는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