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이수경 성형전 사진, 몸매 화보 나이, 이수경 고지용 결혼 루머

이수경이 마이 리틀 베이비에 주인공으로 출연하게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저도 참 좋아하는 배우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이수경 성형전 사진과 나이,  몸매 화보 , 이수경 고지용 결혼 루머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수경이 성형전 사진이라고 나돌아 다니는 사진입니다. 과거 고등학교 졸업사진으로 보이는데요

예전부터 지독한 다이어트로 살을 많이 뺏다고 밝힌바 있는데 그로 인해 예뻐져서 오해를 불러

일으켰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얼굴이 예전 사진에도 많이 남아있네요


이수경 나이


1982년생 올해 35살이네요



이수경과 고지용은 예전 과거 연인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둘이 결혼하는것 아니냐는

루머가 돌았던것으로 보이는데 이미 헤어진지 오래되었기 때문에 과거에 너무 연연하지 않았으면 하네요




이수경 하면 빠지지 않는게 몸매라고 생각하네요

몸에 달라 붙는 원피스를 입었는데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났음에도 불구하고 굴욕같은건 찾아볼수 없고 오히려 매력적이죠!



이수경은 과거 화보에서도 몸매를 과시 한 바 있습니다. 섹시한 이미지도 어울리네요


마이리틀베이비 관련 소식


'마이 리틀 베이비'에서 더욱 망가진다.

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신사옥에서는 MBC 새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

(극본 김윤희 이은영, 연출 한철수 이순옥) 제작발표회가 열려 배우  오지호, 이수경, 김민재,

 포미닛 남지현, 정수영, 김호영 CP, 이순옥 PD가 참석했다.


이날 극중 차정한(오지호)의 첫사랑이자 방문 프리랜서 강사인 한예슬 역의 이수경은 

"이번에 많이 망가졌다. 감독님께 '저 시집갈 수 있을까요?'라고 물어보기도 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극중 인물이 허당 기질이 많고 사람도 잘 믿는다. 매력이 많은 캐릭터인 것

 같다"며 "그래서 이번 드라마를 통해 좀 더 망가져도 괜찮겠다고 생각했다. 매력있는

 캐릭터라 마음에 든다"며 한예슬 역에 만족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마이 리틀 베이비'는 강력계 특별수사반 에이스였던 한 남자 차정한(오지호)가 

아이를 키우게 되면서 범죄와의 전쟁이 아닌 육아와의 전쟁을 선포하며 겪게 되는 

고군분투기를 그린다. 5일에서 6일로 넘어가는 오전 0시 40분에 1, 2회 연속 방송된다.


지금까지 이수경 성형전 사진, 몸매 화보 나이, 고지용 결혼 루머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