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손여은 비키니 몸매 성형, 손여은 나이 결혼 전남편

해피투게더에 손여은이 출연하면서 그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저도 사실 그렇게 잘 아는 배우는 아니었는데 역시 예능에 출연하면 인지도가 확 오르는 거 같고 매력을 느껴 그녀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는데요 손여은 나이, 몸매와 비키니 사진 , 결혼 전남편, 성형 루머까지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손여은 본명이 변나연이었군요 이름 개명하길 잘한것 같습니다. 


변씨 까지는 괜찮지만 변나연 이라고 전체를 부르면 뭔가 진짜 변이 나올거 같거든요 ㅋㅋ; 2005년에 데뷔했으니 정말 오래된 배우인데 왜 이제까지 잘 몰랐을까요? 제가 둔감한걸수도 있겠죠 손여은의 나이는 보시디파시 1983년 올해 34살이네요 생각보다 나이가 많은거 같습니다.



손여은 비키니 몸매로 알려진 사진입니다 드라마 촬영중에 비키니를 착용하고 찍은 모양인데 지금과 사뭇 이미지가 다르고 어려보이는게 꽤 오래전에 촬영했던 드라마인가 봅니다.




손여은은 몸매도 나이답지 않게 참 좋은거 같은데요 기자 간담회에서 찍힌 사진인데 하얗고 쭉 벋은 각선미가 매력적입니다.



손여은이 쫙 달라붙는 트레이닝복을 입고 SNS에서 올린 사진입니다. 나이가 20대라고해도 믿을거 같은데요? 각선미 몸매가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정유미와 닮은꼴로도 많이 비교되어온 모양인데 둘의 사진을 비교해보니 정말 쌍둥이라고 해도 믿을만큼 닮아보이네요


그리고 손여은의 결혼 전남편 성형전 루머는 전부 사실이 아닌 단순 루머입니다. 찾아보니 어떠한 사실도 찾을수 없었네요!!


해피투게더의 활약상도 한번 보실까요?


해피투게더' 손여은, 엄현경 위협하는 새로운 4차원 캐릭터3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독거 연예인' 특집에서는 성시경-손여은-치타-이국주가 출연해 은밀한 사생활 토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해투'에서 4차원 캐릭터의 매력을 뽐냈다. 먼저 집순이 손여은은 최장 기간 집에 머물렀던 기간이 10일이라고 했다. 그녀는 놀라는 주위를 향해 해맑게 그 정도는 다 있지 않냐고 물어 웃음을 선사했다.


 또 왜 나갔냐는 질문에는 "나갈 때가 되서 그냥"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녀는 집에서 많은 활동을 해서 주차장과 가까운 1층집을 선호한다고 말하던 중 층간소음으로 따지러온 아랫집이 벨을 누르자 "쌩깠다"라고 방송에서 색다른 언어를 사용해 주위를 폭소케했다.


이어 집에서 혼자 노는 방법으로 피아노를 선보였고 뛰어난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했다. 그녀는 기분마다 다른 느낌의 곡을 현란하게 쳤고 우울할 때는 피아노를 부서질 듯 피아노를 쳐 주위를 공포(?)로 몰아넣었다.


또한 '네임댄스'라는 정체 불명의 현대 무용을 진지하면서도 뻔뻔하게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