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차오루 국적 묘족 성형전 키 차오루 조세호 우결 몸매

차오루가 이번에 조세호와 우리결혼했어요(우결)에 출연을 하게되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저도 최근에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 팬이 되었답니다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차오루 국적 묘족 성형전 사진과 그녀의 몸매와 키, 차오루 조세호 우결 출연 소식까지

자세히 알아보는 총 정리 포스팅을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우결 소식부터 보겠습니다.


우결4에 조세호 차오루가 새로운 커플로 이제 등장하죠!!

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차오루와 조세호의 첫 만남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차오루와 조세호 커플은 만남의 증표로 선물을 교환했고, 


조세호는 차오루에게 체크카드를 건넸는데요

"얼마 들었어요?"라고 묻자 조세호는 "30만원이 들어있다. 

비밀번호는 오늘 우리 만난 날짜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조세호는 "비밀번호 한 번은 바꿨으면 좋겠다"며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 날을 알고 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조세호는 "국내에서만 쓰고 2만원 초과시 허락 맡아야 한다. 쓸 때마다 휴대폰으로 문자가 온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조세호는 "말은 그렇게 했지만 사실 그렇지는 않다"며농담이었음을 전했습니다.

차오루 조세호 커플이 출연하는 '우리 결혼했어요4'는 매주 토요일 오후 방송되니 본방 사수 하실분들은 기억하세요!



차오루 국적은 중국의 소수민족 묘족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예전에  자신이 한국에서 활동하는 최초의 중국 국적의 묘족 출신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하기도 했습니다.


차오루 프로필

나이 - 1987년생 올해 30세

신체 - 키 166cm 몸무게 47kg

국적 - 중국 (묘족)



화보사진입니다. 언제 이런 사진을 찍었는지 여신포스 작력이네요!!



차오루 무려 8년전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성형전 사진일텐데 지금과 큰 차이가 없네요

전에 조금 고쳤다고 성형을 고백했었는데 아니면 조금더 과거로 가야 성형전 모습을 알 수 있는걸까요?ㅎㅎ



차오루 몸매중에서도 다리길이가 잘 드러나는 사진입니다.

쭉 뻗은 각선미와 긴 다리가 한눈에 사로잡네요 다리가 길어서 키가 더 커보이는거 같습니다.


차오루 몸매의 또다른 사진인데요 완벽한 S라인을 드러내는 글래머러스한 모습이네요


이상으로 차오루 국적 묘족관련, 성형전사진, 키 몸매, 조세호와의 우결관련 소식까지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