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서강준 피아노 실력 대학교 학력 이상형 눈동자 서강준 누나 총정리

요즘 가장 핫한 대세 남자 연예인을 뽑으라고하면 서강준을 빼놓을수 없을겁니다.

그만큼 치인트에서 연기력 논란을 불식시키는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고 최근에는 정글의법칙까지

출연하면서 예능까지 접수하려고 하는데요 저도 요즘 많이 좋아하는데 그래서 오늘은

서강준 피아노 실력, 대학교 학력, 이상형, 눈동자, 친 누나 까지 그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서강준은 치즈인더트랩(치인트)에서 극 중 천재 피아니스트 백인호역을 맡았죠 그에 대해 시청자들이

진짜 피아노 실력은 어떨지 궁금해 하는데요.. 전부다 대역일거라 생각하겠지만 사실이 아니랍니다.


서강준은 피아노 실력 물음에 대해 인호가 피아노를 잘 치는 인물이라 자신이 칠 수 있는 씬들은

실제 자신이 연주했다고 합니다. 룸메이트 시절 찬열과 피아노 배틀 모습에서 알 수 있듯이

상당한 수준의 피아노 실력을 자랑하는데요.. 고난이도 피아노 연주모습은 대역을 빌렸지만

상당부분 자신이 직접 연주했다고 하니 새삼 그의 피아노 실력에 놀라게 되네요



서강준 학력 :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과

윗 사진을 보시면 저 사진이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과 체육대회때 모습인데요

대충 반팔과 반바지를 입은 모습인데 자체발광 눈에 띄는 미모로 화제가 되었던 사진입니다.

학력 부분은 프로필에 잘 안나와 있던데 동서울대학교를 다니고 있나 봅니다.




택시에서 서강준이 누나에 대해서 언급을 했는데요

누나가 의대생이라고 하여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어렸을때부터 많이 비교되었다면서 울상을 짓던데

이 부분이 많이 귀엽더라구요 그래도 이제 배우로 성공을 두고 있으니 서강준이 누나와 비교 되는일은 없겠죠?ㅎㅎ



서강준 눈동자 사진인데요 서강준의 눈색깔이 연하고 선명한 갈색 눈동자라 고아라 눈동자와 함께 특이한 눈동자로 꼽힙니다.

대부분 한국인들은 검은 눈동자나 짙은 갈색인데 반해 분명한 차이가 있어서 신기해 하는거 같네요



택시에서 서강준이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대화와 느낌이 통하는 여자라고 밝혔네요

그리고 다른 매체에서도 잘웃고 현명한 사람이라고 답하면서

서로 배울 수 있고 대화가 잘 통하는 평범한 여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대화가 잘통하는게 이상형중 가장 중요한 요소인거 같네요

그리고 외모에 대해서도 수수한 외모가 좋지만 꼭 외모의 기준이 있는거라고는 안했습니다.


이상으로 서강준 피아노 실력 대학교 학력 이상형 눈동자 서강준 누나 까지 알아봤습니다

빨리 다음 작품에서 봤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