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샤크라 이은 남편 권용 이혼 사유와 시댁 집안

샤크라 출신의 이은이 최근 결혼 9년 만에 이혼을 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2009년 이은은 남편인 권용 씨와 1년 열애 끝에 결혼 한 바 있는데 자세한 사안에 대해 들여다보도록 하겠습니다.




샤크라 이은 나이 1984년 생으로 남편과 나이 차이는 동갑으로 알려졌습니다.


샤크라 이은 남편 직업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로 권용 씨를 만난 계기에 대해 “스쳐 지나가듯 잠깐 인사를 했었다. 그런데 내 지인과 남편 지인 장수원이 알고 지내는 사이였다. 남편이 장수원을 통해 나를 소개시켜 달라고 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후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고 천생연분임을 느껴 결혼에 골인하게 된 것입니다. 


이후 2014년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 세 아이를 키우고 있는 재벌가 며느리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습니다.




이은은 시어머니, 시아버지, 남편 세 딸과 함께 3대가 함께 살고 있는 대저택을 공개했는데 이은 남편의 집안이 워낙 로열패밀리라서 화제가 될 수밖에 없었죠.



이은의 시댁 집은 70만평의 아일랜드 리조트 안에 위치한 대저택으로 SBS 드라마 '야왕'의 촬영지였습다. 이 곳에는 헬기 착륙장과 골프장, 말 목장까지 위치해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죠.


서해 대부도에 위치한 아일랜드 리조트 이은 시아버지 권오영 회장의 소유로 1980~1990년대 신도시 개발 당시 레미콘 사업 등 건설 사업을 주도했던 인물이죠


특히 이은의 남편이자 프로골퍼인 권용 씨가 상속자라고 합니다.




샤크라 이은 이혼 사유 등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부부 개인의 문제인 만큼 이혼에 대해 정확하게 알려지고 있지 않지만 다수의 네티즌들이 시댁 문제를 거론하고 있기도 합니다



실제로 MBC '시사매거진 2580'의 '회장님 너무합니다'의 당사자가 시아버지로 밝혀져 논란이 일었고, '오! 마이 베이비'에서 하차했습니다.



이은 자녀로 딸이 3명이나 있는데 이혼을 한 것을 보면 큰 결심을 한 것임을 알 수 있는데 이은 전남편 권용 씨와 양육권과 재산분할 문제가 어떻게 결정이 났는지 구체적으로 전해지고 있지 않지만 잘 해결된 것이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