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애프터스쿨 정아 나이 정창영 집안 연봉 살펴봤더니


그룹 애프터스쿨 정아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창원 LG 세이커스 농구선수 정창영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운데요


정아의 소속사 비에이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년 4월 28일 정창영과 결혼식을 올리는 것이 맞다고 인정했고 두 사람이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1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는데 정아 정창영 커플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죠.




일단 나이차를 먼저 살펴보면, 애프터스쿨의 정아 나이 1983년 생으로 올해 35세. 정창영은 1988년생 나이 차이는 5살이 나며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프로필을 잠깐 살펴보면


정아 학력 경민대학교 뮤지컬과 02학번 중퇴 고향은 경기도 옹진군 연평도


종교 기독교


데뷔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1집


두 사람은 친한 친구 사이에서 호감을 갖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해 1년넘게 열애 중이며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습니다.




정아 인스타그램 주소 링크


193cm 큰 키에 수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농구선수 정창영은 수려한 얼굴로 많은 농구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정창영의 집안 또한 대한한데요 농구 가문에서 자란 그는 농구 감독인 아버지 정해일 씨, 농구 선수 출신인 누나 정안나 씨를 두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할 수 있는 정창영의 연봉 수령 금액은 지난해 2016년 1억 1천만원을 받았지만 올해는 약간 삭감된 8천만원을 받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한 그는 지난 2010년 대학농구리그 어시스트상을 수상했으며 다음해 2011년 창원 LG 레이커스에 입단하여 활약했고 올해 1월 상무에서 전역, 팀에 복귀한 상태입니다.




정창영과 정아는 두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2013년 카메라에 포착됐지만 친한 사이라 식사를 같이 한 것 뿐이라는 반박이 나왔다. 2년전인 2015년에도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과거 정아 성형전 사진이라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인데 지금과 사뭇 다른 느낌을 주는 거 같습니다. 성형 의혹이 있긴 했지만 큰 차이라고 보기에는 어렵네요.



두 사람의 사랑은 네티즌들이 먼저 알아채렸었죠. 정아와 정창영 스타그램에 서로의 이니셜을 해시태그에 넣으며 열애설에 불을 지폈습니다. 당시 소속사는 “사귀는 사이는 아닌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애매모호한 답변을 내놓은 바 있었죠.


이후 지난 2015년 6월 연인 사이임을 공개연애를 이어왔습니다.  이들은 현재 양가 상견례까지 마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내년 4월 28일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