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이다도시 이혼 이유, 키 국적 종교 통일교 아들, 이다도시 남편 서창수

이다도시 이혼 이유, 키 국적 종교 통일교 아들, 이다도시 남편 서창수



이다도시가 불타는 청춘에 합류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곳에 첫 외국인 중년 싱글인 이다도시가 합류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반응이 뜨거울 수밖에 없겠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이다도시 남편 서창수와의 이혼 이유, 키 국적 종교 통일교 아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이다도시 이혼 이유


결혼 16년만에 이혼을 한 프랑스 출신 방송인 이다도시가 눈물 어린 소감을 전했었는데요.


이다도시는 과거 방송된 SBS 연예정보 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혼 이유를 묻자 이다도시는 "문화 차이보다 성격 차이가 문제였다. 솔직히 신혼 초는 멋진 사랑이야기였다.진지하게 서로 사랑했고 그 때는 정말 진지하게 사랑했다. 그리고 몇 년 후에 서서히"라며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쏟은 바 있습니다. 


불화가 커진 이유에 대해서는 "남편과 많은 대화를 나눴고 자주 문제에 대해 이야기했었는데 글쎄 소통이 안 된 것 같다. 좀 더 노력하면 어려움 극복할 수 있는데 우리 같은 경우에는 극복 못했다"고 답했습니다.




프로필


이름 - 이다 도시 프랑스어: Ida Daussy, 한국명: 서혜나


나이 - 1969년 7월 17일 올해 나이 48세

국적 - 프랑스 국적으로 노르망디 출신입니다 


키 - 165cm (정확한 키는 공개된적이 없지만 실물로 본사람들의 의견) 


종교- 밝혀진바 없음(종교가 통일교라는 것은 단순한 루머에 불과함)




아들들을 생각해서 참을 수 없었냐는 질문에는 "어느 순간에 감추고 싶어도 아들들이 읽을 수 있는 것이다. 우리 아들들에게 거짓말하고 싶지 않았다"며 "우리 부부 끝이지만 아이들을 위해서 남편과 지금처럼 친구로 지냈으면 좋겠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이다도시는 "인생의 반을 한국에서 살아왔고 한국에서 계속 활동하고 싶다. 아들도 한국에 있어야 아빠를 자주 볼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열심히 노력하며 사는 모습 보여주겠다"고 말했었습니다.


프랑스 출신으로 1년 단기 비자로 한국에 들어왔던 이다도시는 지난 1993년 한국 남자 서창수씨를 만나 결혼하고 홀시어머니의 며느리로, 장손의 아내로 한국에서 16년간 살았고 1996년 방송에 데뷔했습니다.



남편 사망 관련 이야기도 도는데 전혀 밝혀진바 없는 사실이 없으며 단순한 루머에 불과합니다.



이다도시 남편 서창수와의 이혼 이유, 키 국적 종교 통일교 아들까지 그녀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는데요. 불타는청춘에서 계속해서 봤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