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추자현 우효광 재산 정확히 얼마? 스펙 집안 보니..

동상이몽 시즌2에 출연한 배우 추자현과 중국인 남편 우효광이 연일 화제입니다.


중국 수도 베이징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한 추자현과 우효광 커플은 방송에서 끝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끌었는데 오늘은 이들 부부에 대해 정말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우효광은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이며 중국 랴오닝성 단둥이 고향입니다.


 과거 국가대표 수영선수 출신으로 카약 선수로도 활약했는데 185cm의 큰 키에 국가대표 선수 출신 다운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중국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입니다.


또한 우효광의 학력으로 중앙희극학원 연기과를 졸업해 음악에 대한 견해도 뛰어난 것으로 전해졌는데 그동안 '워적공부여우' '건당위업' '아시태양' '낭연북평'  등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고 추자현과는 전승 70주년 기념 항일 드라마 '남교기공영웅전'에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했습니다.


중국에 호화로운 저택을 보고 많은 분들이 우효광 재산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 실로 엄청납니다.




그는 중국에서 인지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회당 출연료가 한국 돈으로 1억원이 넘는 것은 기본이며, 여기에 그치지 않고 작곡가로서 재능도 뛰어나기 때문에 저작권료도 상당하다고 알려졌습니다.


대만의 유명 가수들의 곡부터 시작해서 영화 ost까지 작곡할 정도로 수준급 실력을 지니고 있다고 하는데 도대체 이 남자의 매력은 어디가 끝일까요.



이 뿐만이 아닙니다. 우효광은 또 집안이 엄청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우효광 부모님은 중소기업을 경영하고 있는 회장으로, 재산이 많을 수밖에 없겠죠.


그렇기 때문에 우효광 재산 본인 능력도 있지만 원래부터 잘사는 친구였던 것이죠.



우효광 인스타 개설하지 않았으며 웨이보를 합니다. 주소 - http://weibo.com/yuxiaoguang


그렇다고 추자현 재산이 꿀리는 것은 아닙니다. 최근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소재에 H고급빌라를 매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 그의 건물은 한남동 예전 단국대학교 부지에 지어진 H고급빌라로 100여평에 달하고 매매가만 63억원입니다.



중국 진출후 대륙에서 인정 받는 배우로 성장하면서 추자현 출연료 역시 회당 1억 원에 육박하기 때문에 최근 거주용으로 빌라를 구매하며 유명 연예인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습니다.



해당 빌라에는 안성기, 조재현, 이승철, 한효주 등 톱스타들이 거주 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한국에서 배역하나 맡기 힘들었던 그녀가 대륙의 국민 배우와 결혼후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모습을 보니 인생사 새옹지마라는 말을 실감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