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장희진 나이 전남친 이야기

장희진은 2003년 패션잡지 쎄시를 통해 모델로 처음 데뷔했습니다. 이후 MBC 시트콤 논스톱을 시작으로 연기자로 전향했으며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 내딸 서영이 등 많은 작품을 해오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죠. 


오늘은 그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프로필


올해 장희진 나이 35세입니다. 1983년 5월 9일생.


고향 인천 광역시


신체 키 170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


장희진 출신 학교 석정여자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경영학과,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가족관계 부모님 1남 1녀중 첫째


종교 천주교




놀라운 점은 장희진은 전남친에게 무시당해서 열심히 일을했다는 밝힌 점입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미모의 연예인을 무시하다니 정말 복에 겨운듯 싶은데요.


한 언론에서 강지환과 그녀가 지난 2008년 개봉작 <영화는 영화다>에서 호흡을 맞춘 것을 계기로 1년째 열애중이며, 강지환이 최근 압구정동으로 이사하면서 자신의 집에서 자주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되기도 했는데 양측은 완강히 부인했죠.



특히 그녀는, 데뷔 후 연기자로 처음 꽤 큰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시기 "데뷔 전부터 사겨온 남자친구가 있다"고 스스럼없이 밝혀 눈길을 끈 연예계 보기 드문 여배우. 이후에도 ´군복무 중이고 기다리고 있는 상황´임을 거리낌없이 밝히기도 했습니다. 


당시, 기자와 가진 인터뷰에서 "사랑하는 사람이 빤히 있는데 거짓말을 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나 나 스스로에게나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어쨌든 거짓말을 하는 것은 좋지 않고, 상대에 대한 예의도 아니라고 본다"고 열애 공개 여부에 대한  확고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때 온라인 커뮤니티를 달궜던 장희진 성형 의혹 사진. 졸업사진(졸사)을 비교한 모습입니다.



최근 TVN 예능 인생 술집에 출연한 장희진 과거 X맨 출연 당시에 대해 털어놨는데요


여기서 장희진 남자친구 이야기가 나옵니다. X맨에 처음에는 원래 한 번 나가는 거였는데 초반에 댄스신고식이 있어 정말 안 좋아했다고 해요. 두세번 출연하니 강호동 선배가 고정 멤버로 생각해 댄스를 계속 시켜서 하루가 멀다하고 울었다고 합니다. 


눈치 빠른 MC 신동엽이 "장희진 전남자친구가 싫어했었구나. 그때 분명히 남자친구가 있었다 그 모습을 봤던 남자친구가 정말 싫어했을 거다"라며 유도를 했고 같이 게스트로 채정안도 "연예인 이구나"라고 말하자 그녀는 당황한 듯 잠시 말문이 막히며 "네?"라고 되물어 의혹을 증가시켰죠.


그러나 연예인은 아니었고 자신이 연예인이었다며 이에 대한 의혹을 해명했습니다. 



그리고 전남친 때문에 장희진은 톱스타 연예인에게 굴욕 당한 일화도 정말 눈물겹더군요 네티즌 수사대들이 저 탑스타 연예인을 찾을 수 있는 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죠. 


“신인 시절 오래 사귀었던 일반인 남자친구를 제가 먼저 짝사랑해서 만나게 됐다. 남자친구의 전 여자친구가 톱스타였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또 “당시 남자친구가 친한 형의 결혼식이 있다고 가자고 했는데 거기에 전 여자친구가 온 거다. 너무 톱스타이다 보니 다들 사인받느라 정신이 없고 남자친구도 걔를 케어 하느라고 난리였다”라고 당시를 회상한 그녀는 “심지어 그날 저는 집에도 혼자 갔다. 너무 서럽더라. 그래서 내가 꼭 저 탑을 이겨야겠다고 생각했다 . 근데 아직 못 이겼다. 이기고있는 중이다”고 털어놨습니다.


이렇게 예쁜데 전남친에게 무시당하며 일을 했다는 사실은 정말 믿기 힘들고 이런 사실을 가감없이 고백한 솔직 담백한 모습이 그녀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