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하리수 입양 인스타그램 근황 대단하다

하리수 입양 인스타그램 근황


하리수와 미키정 부부가 지난 2007년 5월 19일 결혼 후 10년만에 이혼을 발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 이에 따라 최근에 어떻게 지내는지 입양 계획은 어떻게 됐는지 궁금해 하는분들이 많을겁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사연에 대해 들여다보도록 하죠.




특히 하리수 자녀 아이 여부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아들 둘 딸 둘을 입양하겠다는 의사를 내비친 적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2014년 당시 방송에서 하리수는 그동안 입양 계획을 밝혀왔던 만큼 엄마가 되고 싶은 꿈이 있었지만 너무 바쁜 상황이라 할 수 없다고 털어놓은 바 있죠.


그녀는 너무 바쁜 스케줄과 아이가 엄마랑 있을 시간이 없기에 입양을 할 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양가 집안의 가족들 생각은 어땠을까요?




손자 욕심 없느냐는 말에 하리수 어머니는 "우리는 마음을 비웠다"고 했고, 미키정의 아버지는 "결혼 약속을 승낙했을 땐 손자는 아예 생각 없다고, 상견례 할 때 이미 사돈 어른들과 이야기했다. 그 당시 걱정이 됐던 건 우리 집안의 2대독자라 가문을 이어주길 바랐다. 그러나 자식 이기는 부모 없다. 둘만 재밌게 행복하게 잘 산다면 아무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리수 아버지 역시 "무자식이 상팔자다"라고 했고, 모친은 "엄마 준비는 다 했다. 입양 준비도 다 했다. 하지만 지금 상황에선 애를 기르면 내가 기르게 되니 짐이 되고 싶어하지 않더라"고 털어놨습니다. 



하리수 성형전 사진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사진(졸사) 들인데 정말 잘생겼죠.



하리수 남자 시절 때에도 인기가 상당했을 것 같은 꽃미남 미모입니다.



입양은 하고 싶었지만 그 아이의 미래를 봤을 때 그 꼬리표가 계속 따라다닐 것 같아서 결국 안했다고 하는데 어떻게 보면 정말 가슴 아픈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하리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risu_ha/ 입니다. 인스타에서 팬들과 꾸준히 소통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가수 데뷔 앨범은 2001년 'Temptation'이며 2집 'Liar'와 3집 'Foxy Lady', 4집 'Harisu'를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영화와 드라마 등에도 출연하며 연기에도 도전하기도 했죠.



인기 장난아니었던 시기 하리수 리즈 젊은시절 사진



하리수 최근 근황은 중국에서만 활동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가끔 방송 섭외도 온다고 합니다. 그녀는 미국에서도 트랜스젠더 다큐멘터리에 섭외도 됐지만 현재 일에 치중하기 위해서 중국 활동만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까지 그녀는 배우와 모델,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고 중국을 중심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국내 팬들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한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